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공연ㆍ전시  > 공연가이드  > 연도별검색

연도별검색

영화의전당

임현정의 세계 최초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전곡 : 독주 편곡 리사이틀 시즌 1 - 부산
공연날짜
2023-07-30(일) ~ 2023-07-30(일)
공연시간
16:00 ~ 18:00
공연장소
하늘연극장
티켓가격
R석 15만원 / S석 12만원 / A석 9만원
장르
클래식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20분
주최/주관
다나기획사
공연문의
031-5176-2516
특이사항
다나기획사 주관

  •  

    예매처 :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3008651

     

     


    공연소개

  • 아티스트소개+ 더보기


    <피아니스트 임현정>

     음악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천재 피아니스트 임현정은 역사상 최연소로 베토벤 소나타 전곡 녹음을 했고, 앨범은 전설적인 음반사 EMI에서 제작해 전 세계로 발매됐다. 이 음반은 한국인 최초는 물론, 역사상 최초로 데뷔 앨범이 빌보드 클래식 종합 차트 1위를 기록하는 클래식계의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다. 3살에 음악을 배우기 시작한 그녀는 12세에 스스로의 의지로 프랑스 유학길에 올라 콩피에뉴 음악원을 5개월 만에 수석 조기 졸업했다. 그 후 루앙 국립 음악원에 진학해 만 15살에 조기 졸업했고, 이듬해 드뷔시와 라벨이 다녔던 세계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파리 최고 국립 음악원에 최연소 입학, 역시 3년 만에 최연소 조기 졸업하였다.

     그녀의 연주는 뉴욕 타임스, BBC 뮤직 등 전 세계의 호평을 받았고, 특히 영국 유명 신문사 텔레그래프는 그녀가 전곡 녹음을 앞두고 베토벤의 편지 3000페이지를 읽고 연구하고, 관련 서적을 탐독했다고 밝혔다. 그는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에 대한 자신의 작품 해설을 음반에 수록하고,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하는 등 그녀의 접근 법은 보다 감성적이고, 인간적인 측면에서의 베토벤을 다뤘다. 이 앨범은 2016년 4 Famous Piano Sonatas라는 타이틀로 워너 클래식을 통해 편집 음반으로 발매됐다. 또한 2014년 2월 라벨 & 스크리아빈(워너 클래식) 앨범을 발매해 큰 호평을 받았다.

     방송으로는 KBS ‘글로벌 성공시대’, MBC ‘문화사색-아트 다큐 후아유’, SBS ‘컬처클럽’, ‘문화가중계’, 국회방송 ‘슈퍼코리안, 세계를 바꾸다.’ 외 TBS의 ‘그대에게’ 등을 통해 음악적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국내에서는 2013년, 2015년, 2017년, 2019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성공적인 독주회를 가져 음악의 본질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2020년 임현정은 인터스텔라 오케스트라를 창단하며 그녀가 창단한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할 뿐 아니라 지휘자로서, 그리고 음악감독으로서의 역할 또한 수행해왔다. 지난 5월 21일, 마포아트센터에서 진행되었던 그녀가 직접 창단한 민간 최대 규모의 오케스트라인 ‘인터스텔라 오케스트라’ 와 찬란한 재능을 가진 라이징 스타들과 함께하는 피아니스트 임현정의 인터스텔라 페스티벌 공연은 수많은 관객들의 성원과 찬사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고, 지휘자 및 기획자로서의 존재감을 청중들에게 각인시켰다.

     그녀는 세계 최초로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를 위한 협주곡의 모든 작품을 피아노 독주를 위해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모든 부분까지 피아노로 연주될 수 있도록 직접 편곡하고, 그녀의 예술적 정수를 완전히 녹여낸,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가장 특별하고 새로운 공연을 기획하였다. 그녀는 오는 7월부터 세계 최초로 진행되는 독주 편곡 협주곡 콘서트를 청중과 평론가들에게 선보이며 새롭고 특별한 예술의 스펙트럼에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

  • 사진/동영상+ 더보기
    임현정의 세계 최초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전곡 : 독주 편곡 리사이틀 시즌 1 - 부산 스틸 컷
  • 할인정보+ 더보기


    - 예술인패스 70% (예술인패스카드 지참 / 본인만)
    - 대학생 및 대학원생 할인 50% (학생증 혹은 종합서비스 확인 / 본인만)
    - 경로 할인 50% (만65세 이상 신분증 지참 / 본인만)
    - 청소년 할인 80% (만 7세 ~ 만 18세 청소년증 혹은 학생증 지참 / 본인만)
    - 기초생활수급자 할인 90% (차상위계층, 저소득층 자료 필수지참 / 본인만)
    - 장애인, 국가유공자 할인 80% (1~3급, 4~6급, 국가유공자증 증빙자료 / 1인당 2매)
    - 임산부 할인 80% (임신진단서, 임신확인서, 산모수첩 등 지참 / 본인만)

  • 기타+ 더보기


    - 할인권종은 한가지만 적용되며, 중복적용 되지 않습니다.
    - 할인 증빙자료를 미지참 하실 경우 당일 현장에서 차액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 8세이상(초등학생)관람 가능 공연입니다.

  • 평점/리뷰+ 더보기
    • 등록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