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영화  > 지난프로그램  > 지난프로그램

지난프로그램

지난프로그램 리스트 입니다.

<디어 마이 러브> 포스터

디어 마이 러브

My Sailor, My Love
프로그램명
2023 예술영화 프로그램(종영)
상영일자
2023-07-17(월) ~ 2023-08-24(목)
상영관
소극장
작품정보
103min | D-Cinema | color | 핀란드, 아일랜드, 벨기에 | 2022 |
관람료
일반 8,000원 / 청소년 7,000원
감독
클라우스 해로(Klaus Haro)
배우
제임스 코스모, 브리드 브레넌, 캐서린 워커
배급사
(주)뮤제엔터테인먼트

  • STORY

    다시 시작된, 두근두근한 인생

    아일랜드의 바닷가 마을,

    그레이스가 소개한 가사도우미애니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낀하워드’.

     

    두 사람은 삶도 사랑도 처음인 것처럼 서로에게 빠져든다.

    하지만 둘의 관계를 인정할 수 없는 딸그레이스애니에게 아버지를 떠나 달라 부탁하는데...

     

    삶도, 사랑도, 다시 처음처럼!




    ABOUT MOVIE 1

    <원스>, <내 사랑> 제작진의 아일랜드 로맨스!

    핀란드 대표 감독 클라우스 해로와 만나 북유럽 & 아일랜드 감성의 웰메이드 로맨스 탄생!

     

    은퇴한 선장 그리고 가사도우미로 만난 두 사람이 바닷가 외딴 집에서 다시 삶과 사랑을 시작하는 영화 <디어 마이 러브>가 핀란드를 대표하는 감독 클라우스 해로와 <원스>, <내 사랑> 제작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감독인 클라우스 해로는 국내 다양성 영화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야곱 신부의 편지>로 평단의 호평을 받은 연출자이다. 장편 데뷔작인 <엘리나>로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수정곰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클라우스 해로 감독은 2015년에<나의 펜싱 선생님>으로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 노미네이트,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쇼트리스트에 선정되며 스칸디나비아를 대표하는 거장 감독으로 떠올랐다. 그의 작품은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에 4 번이나 핀란드 대표로 출품되며 북유럽의 거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그가 아일랜드의 대표적인 로맨스 영화인 <원스> 프로듀서와 <내 사랑>의 프로덕션 디자이너와 만나 연출한 <디어 마이 러브>는 북유럽의 감성과 아일랜드 스타일의 로맨스가 만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각자 힘든 삶을 살아온 두 남녀가 음악을 매개로 만나 서로에게 공감과 사랑을 느끼는 영화 <원스>의 감성과 가사도우미와 집 주인이 외딴 집에서 둘만의 아기자기한 사랑을 키우는 <내 사랑>의 영상미가 고루 <디어 마이 러브>에 녹여져 있다는 평가이다. <디어 마이 러브>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아름다운 아일랜드 바닷가 풍광과 인생의 막바지에 다시 설레는 사랑을 시작하는 두 주인공의 스토리는 올여름,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안겨줄 예정이다.



    ABOUT MOVIE 2

    핀란드 박스오피스 1&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

    전 세계 영화제와 평단 그리고 관객까지 만장일치 찬사 화제!

    북유럽과 아일랜드의 감성을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력으로 담아 웰메이드 로맨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디어 마이 러브>는 핀란드에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2022. 09. 30 ~ 10. 13)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이후 평점 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는 평단이 매기는 점수인 토마토 신선도100%와 관객들의 평점 수치인 팝콘 지수 모두 100%를 유지하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시카고 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 더블린 국제영화제 최고의 아일랜드 영화상 수상 등 현재까지도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 초청과 수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원스>, <내 사랑> 제작진의 손길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분위기의 로맨스와 클라우스 해로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은 모든 것이 훌륭하게 어우러진 강렬한 드라마”(The Hollywood News), “조용하면서 매우 강력하다”(The Upcoming), “멜로 드라마를 넘어서다”(Independent), “아름답고 슬프고 한없이 감동적”(Film inquiry), “따뜻함 그리고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로 가득 찬 영화”(Katso) 등 평단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ABOUT MOVIE 3

    올해 우리가 보게 될 최고의 연기” – FILM REVIEW DAILY

    관록 있는 배우들의 내공 깊은 연기력 제임스 코스모 &브리드 브레넌 & 캐서린 워커

    <디어 마이 러브>에서 생애 가장 아름다운 사랑에 빠진 두 주인공 역을 맡은 제임스 코스모와 브리드 브레넌 그리고 캐서린 워커의 연기에 전 세계 평단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HBO 시리즈[왕좌의 게임]으로 국내에 알려진 제임스 코스모는 <나니아 연대기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벤허>, <아웃로 킹>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스코틀랜드 배우이다. 주로 바이킹, 로마 군인이나 마피아 역할로 알려진 그는 <디어 마이 러브>를 통해 본격적인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다. 자신의 집에서 조용히 살고 싶은 고집불통 캐릭터 하워드로 분한 제임스 코스모는 가사도우미로 들어온 애니가 못마땅하지만 어느새 그녀를 마음에 두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마지막이 될 사랑 앞에 무장해제되는 열연을 펼쳤다. 한편 영화 <브루클린>에서 인상적인 악역을 연기한 브리드 브레넌은 <디어 마이 러브>로 따뜻하지만 만만치 않은 여인 애니로 인생 연기를 선보인다. 아일랜드 출신으로 영화 <섀도우 댄서>로 에든버러 국제영화제 최우수연기상과 아이리시 필름 앤 텔레비전 어워드 조연 여배우상을 수상한 브리드 브레넌은 두 손녀를 둔 가사도우미로, 강약 조절을 잘하는 원숙한 다정함으로 굳게 닫혀 있던 하워드의 마음을 활짝 여는 캐릭터로 관객들 역시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워드의 딸 역할로 아버지를 위해 가사도우미를 구하는 등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그레이스를 연기한 캐서린 워커도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의도치 않게 아버지와 애니의 사랑을 이어주는 역할을 하게 되지만 또한 위기에 빠트리게 만드는 딸 그레이스로 완벽하게 분한 캐서린 워커는 킬리언 머피와 함께 출연한 <유혹의 계절>, 리들리 스콧 감독의 <하우스 오브 구찌>, 드라마 [베르사유] 등에 출연한 아일랜드 배우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만큼 관록 있는 연기를 선사하는 세 배우는 올해 우리가 보게 될 최고의 연기”(Film Review Daily)라는 평을 시작으로 말없이도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는 국보급 연기”(The Irish Times), “아름답고 섬세한 연기는 흥미로운 드라마를 뒷받침한다”(The Guardian), “코스모와 워커의 환상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아름답고 슬프지만 한없이 감동적인 영화”(Film Inquiry), “훌륭한 연기로 몰입도 높은 영화”(The Sunday Times) 등 평단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 시간표+ 더보기
    (날짜/시간/남은좌석) Last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상영시간표
  • 감독+ 더보기
    클라우스 해로 사진

    클라우스 해로(Klaus Haro)
    2022 <디어 마이 러브>

  • 포토+ 더보기
    <디어 마이 러브> 스틸사진 1 <디어 마이 러브> 스틸사진 2 <디어 마이 러브> 스틸사진 3 <디어 마이 러브> 스틸사진 4 <디어 마이 러브> 스틸사진 5
  • 동영상+ 더보기
  • 평점/리뷰+ 더보기
    • 등록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