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SYNOPSIS
“지금부터 당신의 죽은 남편을 ‘X’라 부르겠습니다”
변호사 ‘키도’는 어느 날 의뢰인 ‘리에’로부터
그녀의 죽은 남편인 ‘다이스케’의 신원조사를 해달라는 기묘한 의뢰를 받는다.
사랑했던 남편이 불의의 사고로 떠난 후,
오랫동안 소원하게 지내던 ‘다이스케’의 형 ‘쿄이치’가 찾아와 영정을 보고는
“이 사람은 ‘다이스케’가 아니다”라고 말한 것.
한 순간에 정체가 묘연해진 남자 ‘X’.
‘키도’는 그의 거짓된 인생을 마주하게 되면서
점점 그에 대한 복잡한 감정이 생겨나기 시작한다.
진실에 다가설수록 충격적인 과거들이 드러나는데...
그는 도대체 왜 다른 사람으로 살아왔던 걸까.
ABOUT MOVIE
죽은 남편의 이름, 과거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것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정체가 묘연해진 한 남자 ‘X’의 거짓된 인생을 따라가는 추적 미스터리 영화 <한 남자>가 감독 이시카와 케이를 비롯한베테랑 명품 제작진들의 참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편 데뷔작 <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으로 베니스국제영화제 오리종티 부문에 초청된 이후 꾸준히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준 이시카와 케이 감독이 신작 <한 남자>로 다시 한번 국내 관객들을 찾는다. 이시카와 케이 감독은 사회를 바라보는 특유의 냉철한 시선과 무게감 있는 연출을 통해 일본을 대표하는 젊은 거장이란 평가받으며, 지금 일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감독 중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에서 압도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와는 드라마 [이노센트 데이즈]에 이어 <한 남자>까지 총 세 번째 만남으로 알려져 한층 더 완벽해진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한 남자>는 베니스국제영화제를 비롯해 9개 영화제 초청 및 일본아카데미상 8관왕의 빛나는 기록을 세우며 이시카와 케이의 연출력을 전 세계에 다시 한번 입증한 작품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고레에다 히로카즈, 야마시타 노부히로, 니나가와 미카 등 일본을 대표하는 실력파 감독들과 함께 했던 베테랑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해 큰 눈길을 끈다. <어느 가족><괴물><인간실격>의 콘도 류토 촬영감독, <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양지의 그녀><린다 린다 린다>의 일본 대표 각본가 무카이 코스케, <행복한 사전><꿀벌과 천둥>의 와가츠마 히로유키 미술감독 등이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끈다.
사랑과 정체성에 관해 가장 독창적이고도 서늘한 질문을 던질 웰메이드 서스펜스 영화 <한 남자>는 오는 8월 30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이시카와 케이(Ishikawa Kei)
10년: 일본(2018)_감독 / 점(2017)_감독, 각본 / 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2016)_감독, 편집 등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