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인디스데이
문화가 있는 날 단편영화 프로그램이태경 배우 특별전
안나 Anna ⑮
2015│23min│HD│Color
감독 제정모
출연 이태경, 성민수, 오희준여고생이 목사인 아버지에게 임신 사실을 알리자 목사는 딸을 동정녀 마리아처럼 대한다. 교회 신도들도 여고생을 찾아와 자신들의 죄를 용서해달라고 기도를 드린다.
누렁이들 Mongrels ⑮
2016│29min│HD│Color
감독 가성문
출연 이태경, 유순철동물보호단체에서 일하는 나운은 폐가에 방치된 개들을 구조하러 간다. 하지만 주인이 있는 땅이라는 이유로 들어가지 못하고, 결국 밤을 틈 타 남 몰래 폐가로 침입하게 된다. 개들을 구하던 도중, 맹견에게 물려 죽어가는 노인을 발견하게 된다.
오늘의 자리 Replaceable ⑮
2017│17min│D-cinema│Color
감독 허지은
출연 이태경공립고 기간제 교사로 일하는 지원은 점심시간에 짬을 내어 사립 고등학교의 채용면접을 보러 간다. 도착한 곳에서 우연히 고등학교 은사 정만과 마주친다.
사랑하는 사람의 아이를 낳는다 Family Plan ⑮
2016│27min│D-cinema│Color
감독 정지윤
출연 안선영, 이태경
제1회 신필름예술영화제 경쟁중편영화부문 작품상9년 전, 여고생 정민은 동성 연인인 윤성에게 서로를 닮은 아이를 갖자는 엉뚱한 계획을 말한다. 며칠 후 있을 정민의 결혼식은 그 계획의 시작일 뿐이다.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가성문(KA Sung-moon)
중앙대학교 영화학과 졸업 2005년 4회 청소년탈폭력영화제 TALFF행복상 수상정지윤(Ji Yun Chung)
건국대학교 영화과 연출 전공 2017년 1회 신필름예술영화제 경쟁중편영화부문 작품상 수상제정모(JE jungmo)
1992년생.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재학중이다. 단편 <노인을 위한 나라는 있다>(2014)가 서울노인영화제에 초청되었다. 2015년 4번째 단편 <안나>(2015)를 연출하였다.허지은(HEO Jieun)
전남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광주에서 영화를 만들어왔다. 단편 <소식>(2011)과 <다시>(2015)를 연출하였고 <소식>(2011)은 광주국제영화제에서 상영, <다시>(2015)는 광주여성영화제에서 상영되었다. 현재 광주여성영화제에서 제작한 단편영화 <돌아가는 길>의 후반작업 중이다.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