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인디스데이 단편영화 프로그램
최진영 감독전 ⑮새봄에 찾아온 올해 가장 사랑스러운 성장담 <태어나길 잘했어>의 개봉을 맞아, 최진영 감독의 단편영화들을 소개합니다.
반차 Half-day
2016│18min│HD│Color
감독 최진영
출연 윤경호, 이안나
제16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작품상
제33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심사위원특별언급상학원강사 남편과 물리치료사 아내가 반차를 내고 군산으로 데이트를 하러 간다. 적산가옥과 초원사진관에서 다정하게 보낸 그들. 이 풋풋한 로맨스의 여정은 예상할 수 없었던 사건으로 마무리 된다.
뼈 The Bone
2017│35min│HD│Color
감독 최진영
출연 류아벨, 이영원, 김현목, 홍상표할아버지 이장 때문에 제주에 내려와 있는 동희는 선배의 전화를 받고 일본에서 온 하루코 할머니를 마중 나간다. 하루코의 부탁으로 함께 산에 올라온 동희는 굴에 들어갔다 다리를 삐끗하고, 상처를 치료하다 할머니로부터 할머니의 아버지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시간은 1949년으로 거슬러 올라가고 굴에 숨어 든 남자와 그에게 소리지르는 경찰이 등장한다.
연희동 Yeonhui-dong
2018│16min│HD│Color
감독 최진영
출연 박수연, 김현목, 홍상표, 이가경어느 밤, 연희동의 술집에 들어선 남자, 만석이라 사장의 권유로 혼자 술을 마시는 여자와 합석을 한다. 남자와 여자는 서로 대화를 하려고 시도 하지만 술 집 안 낯선 사람들의 방해로 소통에 실패하고 만다. 사람들이 다 떠난 술집 안, 사장이 음악을 틀자 여자는 울기 시작한다.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최진영(CHOI Jinyoung)
연희동(2018) , 뼈(2017) , 낙원동(2014) 2014년 7회 서울노인영화제 장려상 수상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