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InterCity 03
66분
블란디나 Blandina
아서 미켈로토 / 2019 / Santos / 13'47" / 15 / DCP
<블란디나>는 중요한 생존의 순간 모녀의 관계를 묘사한다. 딸의 인형인 블란디나로 안젤리나의 배고픔을 달래고, 게임과 자장가로 딸의 고통을 덜어주려 한다.
레이디스 비치 Ladies Beach
카르멘 가르시아 / 2019 / Galway / 6'36" / 15 / DCP
아일랜드 서해안에서는 40세에서 80세 사이의 아일랜드 여성들이 매일 아침 대서양의 차가운 물에서 수영한다. 10년 내내 하루도 빠짐없이 수영한 마르텔은 골웨이의 레이디스 비치에서 다른 여성들과의 만남, 찬물에 몸을 담그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 뜨거운 커피를 마시며 따뜻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알려준다. 그들은 바다에 대한 사랑으로 단단히 묶여있다.
나 여기 있어 I'm Here
줄리아 올리크 / 2020 / Łódź / 15' / 15 / DCP
노인은 마비를 앓는 아내를 돌본다. 그도 늙었고 건강이 좋지 않지만, 점점 나빠지는 아내의 고통을 덜어주려 최선을 다한다. 딸은 가정과 일 사이에 균형을 맞춰가며 아버지를 도우려 한다. 환자를 적절히 돌보는 방법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가 종종 다툼이 된다.
야마가타 고케시 Yamagata Kokeshi
사토 코이치 / 2021 / Yamagata / 25' / 15 / DCP
도호쿠 지방의 온천지의 목각인형은 평범한 벌목자가 어린이 장난감으로 만든 데서 유래한다. 11개 중 3개의 전통이 지금도 야마가타에서 계승되고 있으며, 각 장인이 목각문화 보존을 위해 아이디어를 추가하고 발전시켜왔다.
블라인드 워크 The Blind Work
잔루카 압바테 / 2020 / Rome / 6' / 15 / DCP
1977년 이탈리아의 유명한 표어 "일은 적게, 일자리는 모두에게"로 출발한 이 작품은, 오늘날 일의 의미에 대해 시각적, 음악적, 시적 요소로 성찰한다. 세계는 자유에 대한 희망에서 노예제도에 대한 권리에 이르기까지 위태롭다.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