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15년간의 수감 생활 후, 지아드는 모든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 영웅으로서, 현대 팔레스타인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현실과 환상을 구분할 수 없는 그는 엉킨 타래를 풀어내고 모든 것이 제 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스스로를 몰아붙인다.
After fifteen years of imprisonment, Ziad struggles to adjust to modern Palestinian life as the hero everyone hails him as. Unable to distinguish reality from hallucination, he unravels and forces himself to go back to where it all began.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바삼 자르바위(Bassam Jarbawi)
바삼 자르바위는 제2차 팔레스타인 봉기(반이스라엘 운동) 동안 사진작가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그는 매칼러스터 칼리지에서 커뮤니케이션과 정치학 과정을 수료했으며, 뉴욕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시나리오 작성 및 연출로 예술학 석사를 취득했다. 그의 단편 영화 <멍청이들>(2009)는 뉴욕영화제에서 첫 상영되었고, 선댄스영화제에서 상영되었다. 바삼은 졸업 후 뉴욕의 디지털 배급사와 두바이의 영화 제작사에서 근무 했고, 이후 팔레스타인의 라말라로 돌아와 림쉬 필름을 설립했다. 그는 여러 편의 단편과 장편 다큐멘터리를 제작했는데,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한 라에드 안또니 감독의 작품 <유령사냥>은 그가 제작한 가장 최근 작품이다. <스크루드라이버>는 그의 첫 장편 영화이다.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