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다시 돌아온 ‘빈센트 반 고흐’의 진짜 이야기“당신은 그의 삶에 대해 무엇을 알죠?”
살아생전 단 한 점의 그림만을 팔았던 화가 ‘빈센트’의 죽음 후 1년. 아버지의 부탁을 받고 ‘빈센트’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떠난 ‘아르망’은 ‘빈센트’가 마지막 머물렀던 마을에서 놀라운 사실들을 알게 되는데…
2017년 반 고흐 열풍을 일으킨 <러빙 빈센트>가 탄생되기까지 두 명의 감독과 제작자, 107명의 아티스트들이 간직한 10년 간의 특별한 스토리가 함께 공개된다.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도로타 코비엘라(Dorota Kobiela)
먼저 도로타 코비엘라 감독은 학교 졸업 후 실사 단편 영화 1 편과 단편 애니메이션 5편의 연출을 맡아 4년 연속 그래픽과 미술부문에서의 실력을 높이 평가 받았다. 4 년 연속 ‘미니스터 오브 컬쳐’ 장학금을 수여 받아 자신의 재능을 입증한 것. 이후에는 세계 최초의 스테 레오스코픽 페인팅 에니메이션 <꼬마 우편 배달부>(2011)으로 유수 영화제에 이름을 올리는 등 주목을 받기도 했다.휴 웰치맨(Hugh Welchman)
휴 웰치맨 감독은 졸업 작품 <크로우스톤>(2001)으로 칸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아 신예 연출가로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이후에는 직접 자신의 제작사를 설립한 뒤 단편 영화 <피터와 늑대>(2006)로 제80회 미국 아카데미에서 단편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해냈다.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