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20주년특별전 02 (83분)
<오두막> Cabin
이상환/ 39:00/ 15세/ HD
소년원에서 갓 출소한 영한은 일자리를 구해보고자 하지만 번번이 실패한다. 겨우 일자리를 구해 중국집 ‘청룡각’에서 일하게 되지만 그것도 잠시 영한은 배달이 늦은 것에 화를 내는 공장 직원과 실랑이가 붙는다. 틱증이 있는 영한을 함부로 대하는 직원과 몸싸움 끝에 영한은 자리를 박차고 나간다. 중국집으로 돌아오자마자 사장은 영한을 홀대하며 벌레를 쫓듯 제값도 주지 않고 해고한다. 그간의 일한 돈을 받기 위해 매달리지만 이내 영한은 아스팔트위에 던져져 버려진다. 착잡하고 비참한 심정으로 당구장에 있는 선우를 만나는 영한은 저번에 훔친 네비게이션을 카센터로 팔러 간다. 네비게이션을 판 돈을 나눠가진 영한은 마트에서 두 손 가득 먹을 것을 사들고 집으로 향한다.
<오후 3시> At 3 p.m.
김지곤/ 25:00/ 15세/ HD
우리가 살던, 찾아가던 골목과 동시상영관은 어느덧 우리 삶의 뒷면에 존재한다. 아파트에 밀려난 골목길. 멀티플렉스 극장에 밀려난 동시상영관. 아무도 없는 객석 위에 울려 퍼지는 어느 여배우의 신음소리는 하나의 절규로 넘어 애절함으로 다가온다. 이제 헤어짐의 순간만이 존재하는 듯한 ‘존재감’ 없는 ‘동시상영관’과 우리들이 살아가면서 그 '존재'를 버텨내가는 '골목길' 이 서로 닮아 있는 모습들을 화면 속에 담았다.
<낯선 꿈들> Unfamiliar Dreams
김지곤/ 19:00/ 15세/ HD
극장이 으스러져 가는 모습을 극장 속에서 바라본다. 수십 년 동안 서로 등을 지고 있는 극장 속의 수많은 꿈들에 대해 표현한 영화.
<채워질 수 없는 것들> The Empty Room
안현준/ 23:00/ 15세/ HD
사고로 아이를 잃은 경은과 병철. 매일 똑같은 일상이 반복되던 중, 아이의 생일을 앞두고 집에 누군가의 발소리가 들린다.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