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메이드 인 부산 경쟁06
<마실> 12‘37“ 2016 HD 12세 신기헌
오랜만에 노모(말숙)와 그의 아들(준식)이 마실을 나왔다. 아들은 노모가 앉아 있는 휠체어를 끌어 강둑 위에 멈춰세운다.
<스물둘> 13‘ 2016 HD 12세 전원비,서수희,이슬기
스물두 살의 인물 3명의 각자 다른 현재와 미래에 대한 고민.
<촉법소년> 26‘ 2016 35mm 12세 김재현
약장수에게 급식비를 탕진한 두 형제는 위조지폐를 만들어 늙은 할배가 운영하는 슈퍼로 찾아간다.
<진아> 17‘10“ 2015 HD 12세 이제욱
신발공장에서 일하는 진아. 진아는 청각장애인이다. 진아는 공장에서 일하는 한 남자를 짝사랑 한다.
청각장애인인 진아를 괴롭히려 진아의 코트 뒤에 딸랑이는 다는 아이들. 진아는 눈치채지 못한다. 친구와 밥을 먹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에 대해 수화로 말하는 진아.
친구와 만나고 집에 돌아온 후 집에서 자신의 코트 뒤에 있던 딸랑이가 있었음을 알아차린다. 다음날, 오늘도 자신의 자리 앞에 올려진 오렌지주스를 챙겨간다.
또 아이들이 진아에게 딸랑이 장난을 치고 남자는 그것을 보고 진아에게 달린 딸랑이를 떼어준다. 남자는 진아에게 뭐라고 말을 건네고 진아는 입모양을 보고 남자가 하는 말을 맞춰본다. 진아는 남자가 한 입모양을 다시 생각해보고 남자가 자신한테 좋아한다고 고백했다고 생각한다. 남자는 진아 에게 말을 걸고, 진아는 남자가 다시 남자에게 고백한다.
남자가 한말이 고백이 아님을 깨닫고, 집에서 혼자 우는 진아. 다음날 일하러 간 진아. 오늘도 그녀의 자리엔 오렌지주스가 놓여있다.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