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어두운 파리, 세느 강변의 밤. 한 여인의 카 스테레오에선 우린 이별을 하기 위해 왔다는 샹송이 흘러나온다. 누군가와 전화통화를 하던 그녀는 스카프를 흘리며 사라지고 그곳에 있던 알렉스는 그 스카프를 줍는다. 그 날 이후 그를 기다리고 있던 만남. 알렉스는 우연히 아파트 인터폰을 통해 미레이유라는 여인을 알게 되고 그는 옛 연인과의 실연의 상처 속에서 그녀가 자신의 운명적인 사랑이라고 느낀다.
Réalisé par Leos Carax
Avec Denis Lavant, Mireille Perrier, Carroll BrooksAlex a 22 ans et aspire à de grandes œuvres. Pour inspirer ses écrits, il espionne les amoureux la nuit. Un jour, il rencontre une femme qui lui ressemble. Mais leur coup de foudre s'achève tragiquement.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레오 카락스(Leos Carax)
첫 장편 <소년 소녀를 만나다>(1984)가 칸영화제에 소개되면서 평단의 극찬 속에 일약 프랑스의 주목받는 감독이 된 후, 두 번째 장편 <나쁜 피>(1986)로 입지를 확고히 했다. 뛰어난 비주얼과 소외, 청춘의 사랑이라는 주제적 관심사가 뚜렷이 드러난 이 두 편 이후 <퐁네프의 연인들>(1991)을 만들었지만 전작들만큼 평단이나 대중의 호응을 얻지는 못했다. 이후 네 번째 장편 <폴라X>(1999)마저 혹평을 받은 후 한동안 영화계를 떠났다. <홀리 모터스>(2012)는 칸영화제에서 극찬받은 그의 다섯 번째 장편이다.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