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인기만화작가 미노루 후루야가 2001년에 발표한 동명의 만화를 소노 시온 감독이 영화화 한 작품.
폭력적인 아버지, 가출한 어머니. 일반적인 가족관계가 깨어져 버린 채 살아가는 스미다에게는 ‘평범하게 사는 것’만이 그의 꿈이다. 스미다 자신은 자신이 늘 혼자라고 생각하지만, 주위에는 그를 걱정하고 도와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스미다의 꿈인 ‘평범한 삶’은 사실 남의 눈에 띄지 않고 숨어 지내는 것이다. 꽃이 되기 보다는 뿌리가 되고 싶은 것이다.
그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차자와 역시 불행한 가정에서 힘들게 살아간다. 하지만, 세상은 그들을 평온하게 놔두지 않는다. 스미다는 결국 분노를 폭발시키고 마는데… ‘평범한 삶’을 원하는 스미다의 꿈은 10년 전 원작자 미노루 후루야가 생각했던 것과 2011년 소노 시온이 말하고자 하는 것과 의미가 같으면서도 조금은 다르다. 프롤로그와 에필로그 부분에 등장하는 3 11 대지진의 참사 현장 모습은 스미다의 꿈과 대참사를 겪은 뒤 일상의 회복을 바라는 일본인의 염원과 닮아 있기 때문이다.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소노 시온(Shion Sono)
시인이자 영화 감독이다. 1985년 피아영화제에서 [내 이름은 시온, 소노]로 데뷔했으며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자전거의 한숨](1990), [헤야](1994), 세계적인 인기 컬트 영화인 [자살 서클](2002)과 [꿈속에](2005) 등이 있다.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