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OVIE

주요정보
-
영화<블루 발렌타인>으로 우리에게 다가왔던 데렉 시앤프랭스 감독의 신작이다. 감독이 전작부터 다뤄온 가족간 관계에 대한 관심은 이번작품에서는 아버지와 아들에 대한 이야기로 다가온다. 15년전 스턴트맨과 신입경찰의 운명적 만남에서부터 그들의 아이들에게 반복되는 비극적 인생을 감독 특유의 사실적 묘사와 흡입력 있는 연출로 전달한다.
전국을 돌아다니며 모터사이클 스턴트맨으로 하루하루 살아가는 루크는 1년 전 하룻밤을 보냈던 로미나를 만나게 되고, 자신의 아이가 있음을 알게 된다. 자신을 버린 아버지처럼 되지 않겠다고 다짐한 루크는 마을에 정착해 가족을 보살피려고 하지만, 아무 것도 해줄 수 없는 자신의 모습에 좌절한다. 결국 은행을 털게 된 루크는 자신을 쫓던 신참 경찰 에이버리의 총에 맞아 그 자리에서 목숨을 잃는다. 이 사건 이후로 순식간에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된 에이버리는 우연치 않게 비리 사건에 휘말리게 되자, 아버지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해결한 후 출세가도를 달리게 된다. 하지만 15년 뒤, 잊고 있었던 루크의 아들 제이슨이 자신과 하나밖에 없는 아들 A.J.와 만나게 된 사실을 알게 되면서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
시간표+ 더보기
상영시간표 (날짜/시간/남은좌석)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감독+ 더보기
포토+ 더보기
동영상+ 더보기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4건
-
별점
. 2013-08-21
-
별점
영화의 전당에서 처음 본영화. 한순간도 지루하지않고 잘봤습니다^^ 2013-08-19
-
별점
모처럼 단 한순간도 눈을 떼지 않고 감상했습니다~ 2013-08-03
-
별점
완전 기대, 완전,완전,완전, 설국열차 보다 더. 2013-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