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마티네콘서트 <서희태의 영화가 들리는 콘서트 8>
- 공연날짜
-
2014-02-11(화)
~
2014-02-11(화)
- 공연시간
- 11:00
- 공연장소
- 하늘연극장
- 티켓가격
- 균일 20,000원
- 장르
- 클래식
- 관람등급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주최/주관
- (재)영화의전당
- 공연문의
- 051-780-6000
공연소개
-
▶ 예매 안내
-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로 원활한 예매진행을 위해 티켓구매는 지정 예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
- 8세 이상 취학 아동부터 관람이 기능합니다. 이로 인한 현장에서 티켓 변경이나 교환, 취소는 불가합니다. 공연 당일 여권, 의료보험증 등의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1인 1매 티켓을 구매해주십시오.
- 초대권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하신 해당 예약처에서만 가능합니다. 공연 좌석 변경이나 환불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OP석, 발코니석은 관람에 있어 시각적 또는 청각적 불편이 있을 수 있사오니, 사전 확인 바랍니다.-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할인은 영화의전당 전화 예매 또는 현장 매표를 이용해주십시오.(문의051-780-6000)
▶ 티켓 수령 안내
- 티켓 수령은 시네마운틴 1층 안내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번호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분실하신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능하며, 티켓이 없을 시에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공연 관람 유의 사항
-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여유 있게 입장해 주세요.
-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으로의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의에 따라 별도 정해진 시간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 출연자와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공연 안내원이 유도하는 좌석에서 관람해주십시오. 중간휴식시간 이후 본인 좌석에 앉을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 애완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 꽃다발 등은 물품 보관소에 맡겨주세요.- 하늘연극장 객석은 계단식입니다. 휠체어석까지는 휠체어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 객석 내로의 음식물 반입은 제한됩니다.(물 제외)
- 공연 중 촬영, 녹음 등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녹취된 자료는 삭제될 수 있으며, 반복 시에는 강제 퇴장될 수 있습니다.
- 입장 불가 연령의 어린이는 티켓이 있더라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현장에서 변경, 교환, 취소 불가)
- 객석 출입 시 본인 티켓을 소지해 주십시오.▶ 주차 안내
- 주차는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하시면 4시간 무료입니다. -
아티스트소개+ 더보기
-
사진/동영상+ 더보기
-
할인정보+ 더보기
o 두레라움 프렌즈
- Premium, Gold 1인 2매 20%
- Rainbow, 학생회원 1인 2매 10%
o 단체할인
- 10인 이상 10%
- 20인 이상 20%
o 국가유공자 및 장애우 할인 (매표소에서 신분 확인)
- 국가유공자 : 50% (1급 본인외 동반1인, 2급 이하 본인)
- 장애우 : 50% (1~3급 본인외 동반1인, 4~6급 본인)
o 패키지추가할인
- 2회 동시구매시 5%
- 3회 동시구매시 10%
o 2014년 시즌 오픈 이벤트
- 2월 공연에 한해 회원 10% 추가
** 중복 할인 불가. 관련 증명 미 제출 시 현장에서 차액 지불
-
기타+ 더보기
서희태의 영화가 들리는 콘서트 8
예술과 스포츠의 만남 ‘아포츠(Aports)’
진행 및 지휘_서희태
연주_두레라움체임버앙상블
전 세계인의 겨울 축제인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이하여 영화가 들리는 콘서트 여덟 번째 이야기는 우리의 심장을 뛰게 만든 특별한 영화와 음악들이 함께한다. 동계올림픽 꽃인 피겨 스케이팅에 아름다움을 더한 다양한 클래식 음악들과 여러 스포츠 영화에서 빛을 발한 명곡들을 연주한다.
“옷깃에 스며드는 찬바람에도 우리의 심장이 뜨거워지는 이유”
쇼트트랙 경기에서 펼쳐지는 명승부와 피겨스케이팅의 아름다움, 그리고 불굴의 의지를 발하는 선수들의 투지에 우리의 심장은 끊임없이 두근거릴 것이다.
2014년의 첫 영화가 들리는 콘서트는 동계 올림픽을 맞이하여 3가지 테마가 녹아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첫 번째 테마, ‘우리에게 겨울의 아름다움을 전해주는 클래식 명곡들과 만나다!’ 겨울을 대표하는 클래식 음악에서 겨울하면 떠오르는 영화 음악까지, 추운 겨울 따스하고 낭만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음악들이 연주된다.
두 번째 테마, ‘동계올림픽의 꽃이라 불리는 피겨 스케이팅에 사용되었던 클래식 명곡들과 만나다!’ 김연아 선수와 함께 세계 최초 피겨스케이팅과 오케스트라 연주를 접목했던 서희태 지휘자가 감동의 명곡들이 직접 선곡하여 연주한다.
세 번째 테마, ‘스포츠, 영화 그리고 음악의 만남!’ 각본 없는 드라마를 만든 명승부와 이를 바탕으로 제작된 많은 영화들이 함께한다. 우리에게 다시금 감동을 느끼게 해준 영화 속 명장면과 음악들이 무대에서 연주된다.
우리에게 익숙한 한국형 감성멜로에서 전 세계가 함께 감동한 드라마까지, SBS 좋은아침, KBS 클래식 오디세이에서 보여준 서희태 지희자 특유의 위트있는 해설과 함께 우리의 심장을 뛰게 만든 특별한 영화와 음악들을 만나보자.
-
평점/리뷰+ 더보기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