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영화  > 현재상영프로그램  > 현재상영프로그램

현재상영프로그램

현재상영프로그램 리스트 입니다.

크림 메인포스터

크림

CREAM
프로그램명
11월 예술영화 프로그램
상영일자
2021-11-04(목) ~ 2021-11-27(토)
상영관
소극장
작품정보
88min | D-Cinema | color | 헝가리 | 2021 |
관람료
일반 8,000원, 청소년 7,000원
감독
노라 라코스(Nora Lakos)
배우
비카 케레케스, 라즐로 마트라이, 미클로스 바냐이
배급사
알토미디어(주)
  • 2021 파리국제영화제 5개 부문 수상 (감독상, 각본상, 캐스팅상, 프로덕션디자인상, 심사위원특별상), 2021 뉴르네상스영화제 작품상 수상, 2021 캐나다국제코미디필름영화제 베스트 로맨틱코미디상 수상, 2021 런던러브스토리영화제 작품상 수상, 2021 월드페스트휴스턴영화제 작품상 수상, 2020 피렌체국제여성영화제 길다상(작품상) 수상


    진정한 사랑이라고 믿었던 연인에게 배신당하고, 매일 눈물로 지새우던 비련의 여인 '도라'. 설상가상 삶의 유일한 낙인 디저트 카페 '크림'까지 잃을 위기에 처한다. 카페를 되살리기 위한 타개책으로 '가족 사업 대상 지원 대회'에 참여하기 위해 '도라'는 치과 의사 '마르시', 이웃집 꼬마 '라시카'와 계약 가족을 급조해 상금을 획득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시작한다. 전 남친과 그의 부인이 경쟁자로 등장하는 웃픈 상황 속에서 '도라'는 '마르시'에게 점점 끌리기 시작하는데... 

    우리의 달콤한 사랑이 이뤄질 수 있을까요?



    INTERVIEW- 노라 라코스 감독 인터뷰 (Dig IN 매거진, 파리국제영화제)


    Q: 당신의 영화 <크림>을 정말 잘 봤다. 너무 재미있고 창의적이었다. 감독과 공동 시나리오 작가로서 이 프로젝트에 어떻게 참여하게 되었나?

    A: 헝가리 제작자 이반 안젤루스로부터 로맨틱 코미디 프로젝트가 있다는 전화를 받았는데 내 스타일과 잘 맞을 거라고 생각하더라. 대본은 프루지나 페케트가 썼고 그녀는 그 당시 초안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스토리를 전개하기 시작했고 사랑에 대한 우리의 모든 경험을 담았다. 다행히 제작비 지원도 받았다.


    Q: <크림>은 파리국제영화제 공식 선정작이다. 영화제에서의 리셉션은 어땠고, 영화는 어디서 상영되었나?

    A: 나의 영화가 영화제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니 정말 다행이다. <크림>은 2020년 9월 헝가리 영화관에서 개봉되었으며, 그 이후 피렌체국제여성영화제에서 질다상(작품상)을 수상했다. 파리국제영화제, 런던러브스토리영화제에 초청되었고 LA와 캐나다에도 갈 예정이다. 페스티벌 서킷 외에도 HBO와 RTL KLUB에서도 <크림>이 상영될 예정이다.


    Q: 영화 산업과 연출에 끌린 점은 무엇인가?

    A: 나는 20대 초반에 언론인이었고, 딸 미라를 낳았을 때 나의 개인 생활이 바뀌었고, 그로 인해 직업도 바꾸면서 정말 하고 싶은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사람의 작업에 대한 글을 쓰는 것보다 차라리 뭔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지금도 기자들이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지만, 나에게는 덜 창의적으로 보였고 그때 내린 결정에 아직도 만족한다.


    Q: 영화 연출의 어떤 점이 가장 좋은가?

    A: 영화 감독은 대본에서부터 연기 지도, 세트 디자인과 의상 스타일 결정, 영화 음악 등 스토리텔링의 많은 측면을 다뤄야 한다. 나는 첫 순간부터 마지막 순간까지 그곳에 있고 나만의 세상을 만들어야 해서 자칫 현실감을 잃을 수 있다. 영화를 만드는 일이 복잡해서 한시도 지루해지지 않는다. 그래서 좋아하는 것 같다.


    Q: 작업 할 프로젝트는 어떻게 선택하는가?

    A: 대부분의 경우 내 자신의 아이디어를 연구하거나 각색을 한다. <크림>은 제안을 먼저 받아서 예외였지만, 제작 과정이 2~3년이 걸렸고 결국 내 것이 되었다. 이전에 3편의 장편 다큐멘터리를 연출한 경험이 있지만 <크림>은 첫 장편 극영화이다.


    Q: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가?

    A: 두 번째 장편 극영화로,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네덜란드 소설을 각색하고 있다. 헝가리 국립 영화 기금으로부터 시나리오 개발을 위한 지원금을 받았고 어린 관객들을 위한 스토리 개발을 위해서 Cinekid Script Lab에도 참여하고 있다. 그 영화는 우리가 국제적인 공동 제작으로 만들 가족영화가 될 것이고 지금 파트너를 찾고 있다.


  • 시간표+ 더보기
    (날짜/시간/남은좌석) Last은 마지막 상영시간입니다.
    상영시간표
  • 감독+ 더보기
    노라 라코스 감독사진

    노라 라코스(Nora Lakos)
    노라 라코스는 부다페스트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헝가리 출생 시나리오 작가 겸 감독이다. 장편 극영화 데뷔작인 로맨틱 코미디 <크림 Hab>(2020)은 2020년 헝가리를 포함한 유럽에서 극장 개봉했으며 2021년 HBO 프리미어를 앞두고 있다. <크림>은 피렌체국제여성영화제에서 길다 상(작품상), 파리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과 특별 심사위원상을, 뉴르네상스영화제 최우수 장편상 등 6개 영화제에서 10개의 상을 수상했다. 2006년부터 6편의 단편 영화(다큐 1편, 극영화 5편)와 3편의 장편 다큐, 3편의 TV 시리즈 (총 118 에피소드)를 감독했다. 2018년에는 딸 미라의 이름을 딴 헝가리 최초의 국제아동영화제인 ‘시네 미라’를 설립했다. (kidfilmfestival.hu) 또한 2020년에는 전세계 아동 관객을 위한 영화와 시리즈를 제작하는 다람쥐 필름 프로덕션을 설립했다. 노라 라코스 감독은 헝가리 필름 펀드의 후원을 받아 두 번째 장편을 제작 중이다.

  • 포토+ 더보기
    크림 스틸컷_ 크림 스틸컷_ 크림 스틸컷_ 크림 스틸컷_ 크림 스틸컷_
  • 동영상+ 더보기
    크림 메인 예고

    메인예고

  • 평점/리뷰+ 더보기
    • 등록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