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상영관 내 음식물 반입 관련 2024-02-28
첨부파일
수고 많으십니다. 
여러 번 생각 끝에 글을 씁니다.
해운대 지역 주민으로 영화의 전당을 아끼고ᆢ제1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수영요트장에서 열릴 때부터 열심히 참여하고 지인들에게 홍보를 해왔던 1인입니다.
그리고ᆢ영화의 전당 회원으로 자주 영화의 전당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근데 최근 들어 영화관을 찾을 때마다 영화에 집중이 안되고 불편한 마음이 자주 들고 기분까지 상한 적이 종종 있었습니다ᆢ이유는 음식물 냄새 때문입니다.
영화 시작 시간이 지나 출입하는 사람들도 영화 감상을 방해하지만ᆢ그것보다 더 심한 것은 특히 팝콘 냄새입니다. 

영화의 도시ᆢ특히 영화의 전당에서는 영화를 감상하는 기본적인 시민 의식을 관람객들에게 교육을 할 의무가 있지 않을까요? 
최근들어 갈수록 상영관 내에서 팝콘을 먹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ᆢ오늘 전 팝콘 먹는 소리와 냄새때문에 결국 영화 보는 중간에 제자리에서 일어나 맨 뒤에서 선 채로 영화를 보았습니다.

혹시 운영비가 부족하다면ᆢ차라리 영화관람료를 인상하시고ᆢ일반 영화관과는 달리 영화를 감상하는 기본 예의까지도 교육하는 영화의 전당이 되기를 바랍니다. 부디 일반 상업 영화관과는 차별화 해주시길 부산 시민이자 해운대구 주민으로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
  • 안녕하세요. 영화의전당 영화관운영팀입니다.

    먼저 영화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영화의전당 영화관은 향이 강한 핫도그, 햄버거, 오징어 류, 분식 음식 류 등은 반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매점에서 판매하는 팝콘 류 또한 2종(카라멜, 오리지널)으로 최대한 향이 강한 음식류를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시기에는 미흡한 부분이 많습니다.
    다른 멀티플렉스에 비해 매점에서 판매하는 품목이 소량이라 전체적인 판매 금지는 타 고객 분에게도 민원이 발생하므로 고객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애정 어린 마음으로 건의 주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