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2022년도 상반기 정기대관 안내 2021-11-23
첨부파일붙임 1. 2022년도 상반기 정기대관 안내 공고문.pdf (90 KBytes), 붙임 2. 2022년도 상반기 대관 가능 일정.pdf (50 KBytes), 붙임 3. 신청서식 모음.hwp (23 KBytes)

 

()영화의전당 공고 2021-42

 

2022년도반기 정기대관 안내

 

()영화의전당은 2022년도반기 정기대관 신청을 받습니다.

 

 

󰏚 대관시설

- 공연장 : 하늘연극장(841)

- 영화관 : 중극장(413), 소극장시네마테크(212), 인디플러스관(36)

- : 야외극장, 두레라움광장

정부 방역지침에 따른 단계별 띄어앉기 적용

 

󰏚 대관기간 2022 1 1 ~ 6 30

영화관 대관은 사용개시일부터 90 이전에 신청, 수시대관

대관신청 붙임의 대관 가능 일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교부 접수기간

Ø 신청서 다운로드 (홈페이지 www.dureraum.org 대관>사용신청>대관신청서)

Ø 접수기간 2021. 11. 24. ~ 12.8. (15일간/~ 09~18)

 

󰏚 대관신청방법

Ø 전자우편(e-mail), 우편, 팩스, 방문 접수

 

󰏚 제출서류

붙임. 신청서식 모음 파일 참조

Ø 대관신청서 (별지 1~2)

Ø 공연 또는 영화관 대관 관련 영상 또는 사진자료 1

Ø 사업자등록증 사본 1(사업자등록자에 한함)

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신청자료가 부실할 경우 대관심의 불리할 있음(반드시 소정 양식 사용)

 

󰏚 유의사항

Ø 절차와 심의 자세한 사항은 영화의전당 홈페이지 대관 규정·내규를 반드시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Ø 일반 행사, 정치 또는 종교성 행사, 학교·학원 발표회는 대관이 불가하오니 신청 참고 바랍니다.

Ø 하늘연극장 월요일은 휴관 무대점검일로 대관 불가합니다.

Ø 신청 일정은 사전 대관담당자와 조율 바랍니다.

 

󰏚 대관 승인, 계약 체결

Ø 대관승인 : 대관심의 서면으로 통보

Ø 계약금납부 : 승인 통보 받은 30 이내 계약금 납부

대관승일로부터 사용예정일까지의 기간이 30 이내일 경우 사용료

전액 납부 (세부내용 규정 내규 참조), 잔액은 법인이 정한 기일

전까지 완납 원칙.

Ø 계약체결 : 계약금 납부 법인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

기한 계약 미체결 사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승인 취소함

 

󰏚 문의

Ø 하늘연극장, 야외극장, 두레라움광장

- 공연예술팀 과장 박상수

- Tel : 051-780-6035

- Fax : 051-780-6039

- E-mail : runandy@dureraum.org

 

Ø 영화관 (중극장, 소극장, 시네마테크, 인디플러스)

- 영화관운영팀 사원 손선정

- Tel : 051-780-6088

- Fax : 051-780-6089

- E-mail : dc3143@dureraum.org

 

󰏚 주소 : 48058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전당

www.dureraum.org

 

이전글 2022년도 상반기 정기대관 안내
이전글 라온 영업종료 및 뤼미에르 운영 변경 안내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