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고객센터  > 예매가이드

예매가이드

예매 안내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로, 원활한 예매진행을 위해 티켓구매는 지정 예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
  (영화의전당 www.dureraum.org,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네이버 www.naver.com)
관람 연령을 확인해주세요. 관람 연령 미달 시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1인 1매 티켓을 구매해주십시오.
동일 상품에 대해서 날짜, 시간, 좌석, 가격 등급, 결제 등의 일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예매 건을 취소하시고 재예매 하셔야 합니다. 단, 취소 시점에 따라 예매 수수료가 환불되지 않으며,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초대권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하신 해당 예약처에서만 가능합니다. 좌석 변경이나 환불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OP석, 발코니석은 관람에 있어 시각적 또는 청각적 불편이 있을 수 있사오니, 사전 확인 바랍니다.
OP석과 발코니석은 단차가 없습니다.
영화의전당 웹사이트 내 ‘무대뷰보기’ 메뉴는 좌석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할인은 영화의전당 전화 예매 또는 현장 매표를 이용해주십시오. (문의 051-780-6000)
예매 취소/환불 안내
예매당일 취소 시 전액 환급됩니다.
  (※단, 예매일이 공연 당일일 경우는 90% 공제 후 환급)
현장 취소는 09:00부터 18:00까지 가능합니다.
계좌입금 취소 시, CMS 수수료 부과됩니다.
예매안내
기 간 규 정
공연 10일전까지 전액 환급
공연 9일전 ~ 7일전까지 10% 공제 후 환급
공연 6일전 ~ 3일전까지 20% 공제 후 환급
공연 2일전 ~ 1일전까지 30% 공제 후 환급
공연 당일 90% 공제 후 환급

* 대관공연은 기획사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티켓 수령 안내
티켓 수령은 영화의전당 시네마운틴 1층 하늘연극장 매표소에서 가능합니다.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번호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분실하신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능하며, 티켓이 없을 시에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모든 할인은 공연 관람 당일 현장에서 할인적용 당사자가 해당 증빙서류(신분증, 학생들,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본, 건강보험증 등)와 신분증을 함께 제시하여 할인 적용 대상자임을 확인해주셔야 하며, 미지참시 현장에서 정가에 대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공연 관람 유의 사항
공연 시작 10분 전 여유 있게 입장해 주세요.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으로의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의에 따른 별도 시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 출연자와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공연 안내원이 유도하는 좌석에서 우선 관람해주십시오. 중간휴식시간 있을 경우 이때 본인 좌석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반려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꽃다발 등 공연에 방해가 되는 물품은 입장 전 공연안내원에게 맡겨주세요.
하늘연극장 객석은 계단식입니다. 휠체어로 이동하실 분은 공연안내원에게 말씀해주세요.
객석 내로의 음식물 반입은 제한됩니다. 뚜껑 있는 생수는 가능합니다.
공연 중 촬영, 녹음 등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녹취된 자료는 삭제될 수 있으며, 반복 시에는 강제 퇴장될 수 있습니다.
입장 불가 연령의 어린이는 티켓이 있더라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
객석 출입 시 본인 티켓을 소지해 주십시오.
주차 안내
영화의전당 지하 주차장 이용 시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하시면 공연 당일 4시간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