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공연ㆍ전시  > 공연가이드  > 기간별검색

기간별검색

영화의전당

2019년 제15회부산국제무용제 AK21국제안무가육성공연
공연날짜
2019-06-05(수) ~ 2019-06-05(수)
공연시간
19:00
공연장소
하늘연극장
티켓가격
10,000원
장르
무용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주최/주관
부산광역시 / (사)부산국제무용제조직위원회
공연문의
051-868-7881~2

  •  

    해양 수도 부산의 6월을 아름답게 수놓을 춤의 향연,

     

    15BIDF부산국제무용제개막!

     

    - 세계인의 춤, 부산에서 피어나다 -

     

     

     

    오는 65일부터 닷새 동안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국제무용제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5BIDF부산국제무용제(The 15th Busan International Dance Festival 약칭 BIDF)를 개최한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본 행사는 무용계 주요 인사와 일반 시민, 관광객이 참여하는 축제로, 실력 있는 무용수를 출연진으로 구성했다. 국내는 물론이고 몽골, 미국, 오스트리아, 핀란드, 터키 등 9개국의 수준 높은 무용단을 초청해, 해운대 해변 특설무대와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 등지에서 국제 무용 교류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 공연 관람 안내
    - 1인 1매 티켓을 소지해주십시오.
    - 영화의전당 웹사이트 내 ‘무대뷰보기’ 메뉴는 좌석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OP석, 발코니석은 단차가 없으며,  관람에 있어 시각적 또는 청각적 불편이 있을 수 있사오니 사전 확인 바랍니다. 
    - 공연 시작 10분 전 여유 있게 입장해 주세요.

    - 반려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 꽃다발 등 공연에 방해가 되는 물품은 입장 전 공연안내원에게 맡겨주세요.
    - 하늘연극장 객석은 계단식입니다. 휠체어석까지는 휠체어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 객석 내로의 음식물 반입은 제한됩니다. 뚜껑있는 생수는 가능합니다.
    - 관람 연령을 확인해주세요. 관람 연령 미달 시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티켓이 있더라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 공연 당일 여권, 의료보험증 등의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으로의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의에 따른 별도 시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 출연자와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공연 안내원이 유도하는 좌석에서 관람해주십시오. 중간휴식시간 있을 경우 이때 본인 좌석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공연 중 촬영, 녹음 등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녹취된 자료는 삭제될 수 있으며, 반복 시에는 강제 퇴장될 수 있습니다.
    - 객석 출입 시 본인 티켓을 소지해 주십시오.

    - 티켓 및 공연, 기타 사항은 기획사 측에 문의바랍니다.
    - 주차는 영화의전당 지하 주차장 이용 시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하시면 4시간 무료입니다.

  • 아티스트소개+ 더보기

    부산국제무용제란?

     

    2005년 광안리 해변 특설무대에서 처음 부산국제해변무용제라는 타이틀로 개최되었다. 2008부산국제무용제로 명칭을 바꾸어 해운대 해변특설무대로 자리를 옮겼다. 해가 거듭될수록 규모가 크고 의미 있는 행사로 탈바꿈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행사의 이름에 걸맞게 예술적 수준과 대중성을 겸비한 국내외 무용 작품을 꾸준히 무대에 올려왔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부산국제무용제는 문화체육관광부, 부산광역시 등 정부기관을 비롯한 각국 주한대사관 과 외국 정부기관과의 기밀한 연계 및 협업을 통해 진행되며 2009년부터는 부산국제무용제에서 AK21 (Arts Korea) 국제안무가 육성공연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매년 안무가 대회를 열어 참신한 안무공연을 통해 젊은 안무가들의 길을 열어주고 있다.

     

    부산국제무용제 공식 웹사이트: www.bidf.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usanInternationalDanceFestival/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usan_bidf/ (@busan_bidf)

  • 사진/동영상+ 더보기
    2019년 제15회부산국제무용제 AK21국제안무가육성공연 스틸 컷
  • 할인정보+ 더보기

     

  • 기타+ 더보기

     

  • 평점/리뷰+ 더보기
    • 등록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