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공연ㆍ전시  > 공연가이드  > 기간별검색

기간별검색

영화의전당

앙상블 디토 리사이틀 < Dear AMADEUS >
공연날짜
2014-06-30(월) ~ 2014-06-30(월)
공연시간
20:00
공연장소
하늘연극장
티켓가격
R석70,000원, S석60,000원, A석50,000원
장르
클래식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00분
주최/주관
(재)영화의전당

  • 포스터

    포스터

     

    ▶ 예매 안내

    -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로 원활한 예매진행을 위해 티켓구매는 지정 예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

    - 8세 이상 취학 아동부터 관람이 기능합니다. 이로 인한 현장에서 티켓 변경이나 교환, 취소는 불가합니다. 공연 당일 여권, 의료보험증 등의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1인 1매 티켓을 구매해주십시오.

    - 초대권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하신 해당 예약처에서만 가능합니다. 공연 좌석 변경이나 환불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할인은 영화의전당 전화 예매 또는 현장 매표를  이용해주십시오.(문의051-780-6000) 


    ▶ 티켓 수령 안내

    - 티켓 수령은 시네마운틴 1층 안내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번호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분실하신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능하며, 티켓이 없을 시에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공연 관람 유의 사항

    -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여유 있게 입장해 주세요.

    -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으로의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의에 따라 별도 정해진 시간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 출연자와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공연 안내원이 유도하는 좌석에서 관람해주십시오. 중간휴식시간 이후 본인 좌석에 앉을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 애완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 꽃다발 등은 물품 보관소에 맡겨주세요.

    - 객석 내로의 음식물 반입은 제한됩니다.(물 제외)

    - 공연 중 촬영, 녹음 등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녹취된 자료는 삭제될 수 있으며, 반복 시에는 강제 퇴장될 수 있습니다.

    - 입장 불가 연령의 어린이는 티켓이 있더라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현장에서 변경, 교환, 취소 불가)

    - 객석 출입 시 본인 티켓을 소지해 주십시오.


    ▶ 주차 안내

    - 주차는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하시면 4시간 무료입니다.

      

  • 아티스트소개+ 더보기

    앙상블 디토 Ensemble DITTO

    리처드 용재 오닐(비올라), 스테판 피 재키브(바이올린), 마이클 니콜라스(첼로), 다니엘 정(바이올린)

     

    한국 클래식 음악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앙상블 디토는 2007년 시작되었다.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이 더 많은 한국 관객에게 실내악을 소개하고자 시작, 이제 실내악을 넘어 보다 많은 사람과 '클래식을 공감'하는 것을 그 미션으로 한다.

    앙상블 디토는 2007년 시즌1을 시작했으며, 2009년부터는 앙상블 디토가 주축이 된 디토 페스티벌을 열고 있다. 앙상블 디토의 리사이틀은 페스티벌 하이라이트이자 피날레로, 2012년까지 리사이틀은 모두 매진을 기록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더불어 2012년에는 모던&컨템포러리 음악 공연 'Different DITTO'로 후앙 루오, 스티브 라이히, 메시앙을 연주, 평단의 극찬까지 끌어냈다.

     

    파커 콰르텟 The Parker Quartet

    다니엘 정(바이올린), 잉 수에(바이올린), 제시카 보드너(비올라), 김기현(첼로)

     

    비상한 무엇인가가 있다.” (뉴욕타임즈), “맹렬할 정도로 열성적인 공연” (보스톤 글로브)로 격찬 받은 파커 콰르텟은 동 세대 중 가장 걸출한 앙상블로서 빠르게 명성을 얻고 있다. 2002년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한 파커 콰르텟은 2005년 프랑스 보르도 국제 현악 4중주 콩쿠르 그랑프리와 모차르트 상, 미국 콘서트 아티스트 길드 콩쿠르 수상으로 국제적인 찬사를 받았다. 가장 최근에는 명망 있는 2009-2011 클리블랜드 콰르텟 어워즈를 수상했다. 또한 2011년 그래미 상 실내악부분(리게티 현악 4중주 전곡/Naxos)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유럽에서의 성공적인 투어로 파커는 Zig-Zag Territoires 레이블과 계약, 20077월 바르토크 현악 4중주 2번과 5번이 포함된 데뷔 음반을 출시했다. 이 음반은 그라모폰을 포함한 주요 평단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파커 콰르텟의 바르토크는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즉흥연주의 환상을 그럴 듯 하게 제시하고 있다그들은 그 (음악적인) 언어를 흡수했다; 음악과 그것을 끌어내는 본능을 가지고 자유롭게 연주한다는 것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다.” 리게티 현악 4중주 1번과 2, 그리고 안단테 & 알레그로를 녹음한 두 번째 음반은 200912월 발매되었다.

    타임 아웃 NY, 보스톤 글로브, 체임버 뮤직 매거진 및 뮤지컬아메리카.COM는 파커가 극장이 아닌 곳에서 펼친 선구적인 연주를 소개했다. , 클럽 등의 연주뿐만 아니라 2007년에는 뉴욕 브룩클린에 있는 바 Barbès 최초의 상주 현악4중주단이 되었다. 이 레지던시는 재즈, 포크음악, 월드뮤직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자들과의 협업하는 시리즈까지도 포함하고 있다.

    파커 콰르텟은 교육 활동을 통해 어린 음악가들과의 활동에 많은 시간을 쏟고 있다. SPCOCONNECT 프로그램 외에, 카라무어 센터의 상주단체가 되었으며, 옐로우 반 뮤직 스쿨 & 페스티벌에서도 상주 앙상블이 되었다.

    파커 콰르텟의 멤버들은 뉴 잉글랜드 컨서바토리 공연 및 실내악 과정 석사 과정을 마쳤으며, NEC의 저명한 전문 현악 4중주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 사진/동영상+ 더보기
    앙상블 디토 리사이틀 < Dear AMADEUS > 스틸 컷 앙상블 디토 리사이틀 < Dear AMADEUS > 스틸 컷
    메인예고
  • 할인정보+ 더보기

    * 조기 예매 할인(~5.20)

    - Premium 회원 1인 6매 40%

    - Gold 회원 1인 4매 30%

    - Rainbow, 학생 회원 1인 2매 20%

    - 일반 10%

     

    * 이벤트 할인

    - 넷이 모이면 'happy together' 여성 4인 이상 구매시 1인 무료관람권 제공 

     

    * 두레라움 프렌즈

    - Premium 회원 1630%,

    - Gold 회원 1420%

    - Rainbow, 학생 회원 1210%

     

    * 단체 할인

    - 20인 이상 20%

       

    * 복지 할인

    - 장애우 1~3급 본인 외 동반 1, 4~6급 본인 50%

    - 국가유공자 1급 본인 외 동반 1, 2급 이하 본인 50%

    - 군경 본인 50% (의무복무자에 한함)

     

    중복 할인 불가. 관련 증명 미 제출 시 현장에서 차액 지불, 문의 051-780-6000

  • 기타+ 더보기

     

  • 평점/리뷰+ 더보기
    • 등록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