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공연ㆍ전시  > 공연일정

공연일정

포스터

피아니스트 김정원 리사이틀
공연날짜
2020-11-01(일) ~ 2020-11-01(일)
공연시간
오후 5시
공연장소
하늘연극장
티켓가격
R 5만원, S 3.5만원, A 2만원
장르
클래식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주최/주관
WMN, 오푸스
공연문의
051-744-4780
특이사항
※ 현장구매 :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구매 가능

  • ※ 현장구매 :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구매 가능

     

    1

  • 아티스트소개+ 더보기

     

    회상 을 가장 아름다운 언어로 표현할 리사이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피아니스트 김정원이‘회상’을 주제로 독주회를 펼칩니다.

    그는 회상을‘사람마다 각기 다른 주관적인 시간 흐름 속에 현재의 내가 만들어 내는 과거에 대한 판타지’라고 말하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이 가장 절실하게 떠올려낸 과거의 시점을 떠올리며 프로그램을 구성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바로크,고전주의,낭만주의 음악의 거장인 바흐,모차르트,리스트의 음악 속에서 청중들은 ‘현재의 나기억 속의 나,혹은 새로운 나, 이들 모두 조우하는 시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피아니스트 김정원이 들려주는 가장 감미롭고‘아름다운 회상’속에서 머물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감성과 판타지, 아이디어가 넘쳐 시종일관 청중을 사로잡는 연주"

    - 피아니스트 Murray Perahia

    "논리적인 해석을 바탕으로 연주하면서도 음악의 맛을 잃지 않는 피아니스트"

    - 피아니스트 Paul Badura-Skoda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견 피아니스트 김정원은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와 프랑스 파리 고등 국립 음악원 최고연주자 과정을 최우수 성적으로 마치고 유럽에서의 활발한 연주활동으로 세계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동아음악콩쿠르 1, 엘레나 롬브로 스테파노프 피아노 콩쿠르 1, 뵈젠도르퍼 피아노 콩쿠르 1, 마리아 카날스 콩쿠르 금메달을 수상하였으며, Vladimir Fedoseyev가 지휘하는 빈 심포니, Michael Francis가 지휘하는 런던 심포니, Maxim Shostakovich가 지휘하는 체코 필하모닉 외에도 러시아 국립 카펠라, 독일 NDR 방송 심포니, 독일 뉘른베르크 심포니, 부다페스트 국립 필하모닉, 프라하 방송심포니, 토론토 심포니, 바르샤바 방송 심포니, 휴스턴 심포니, 덴마크 방송 심포니 외 다수의 세계 유수오케스트라들과 협연했고, 국내에서는 서울시향, KBS 교향악단, 코리안 심포니 외 여러 주요오케스트라들과 협연했다.

    베를린필 스트링콰르텟, 체코의 야나첵 스트링콰르텟, 상하이 스트링콰르텟 등 여러 세계적인 실내악단과 공연을 가졌으며, 2003년 바이올리니스트 김수빈, 첼리스트 송영훈, 비올리스트 김상진과 함께 MIK Ensemble을 결성해최 정상급 솔리스트들의 실내악 팀’으로 한국 음악사에 큰 족적을 남겼다.

    특히 2014년에 시작한 <슈베르트 21개 피아노 소나타 전곡 연주> 4년간 이어진 대장정으로 그 중 6개 소나타는 3CD로 도이체 그라모폰을 통해 발매되었다. 그 외에도 EMI에서 발매한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쇼팽 24개 연습곡 등 10여 장의 독주, 협주곡, 실내악 음반이있으며, 2010년 서울국제음악제의 폐막공연에서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제5번을 아시아 초연한데 이어, 같은 곡을 런던 심포니와 함께 녹음하고 2012년에 도이체 그라모폰에서 세계초연음반(개정판)이 발매되어 주목 받았다.

    김정원은 2009년부터 2017년까지 경희대학교 교수를 역임하였고, 2017년 네이버 V살롱콘서트 총예술 감독직을 맡음과 동시에 세종문화회관 상주 아티스트로 활동하였다. 현재 롯데콘서트 홀에서 슈베르티아데에 이어 김정원의 음악신보까지, 다양한 공연 컨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연주하는 등 독보적인 행보로 대한민국 클래식음악의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을 받으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 사진/동영상+ 더보기
  • 할인정보+ 더보기

    * 두레라움 프렌즈

     - 영화의전당 유료회원 Premium, Gold, Rainbow,특별회원 본인 한 10% 할인

     

    * 학생할인(초·중·고·대학교/대학원)

    - 본인 한 20% 할인

    - 신분증, 학생증, 부산방과후행복카드(토요스쿨패스카드) 등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지참

    ※할인증빙: 예매자 본인 확인 후, 공연 당일 수령 가능(사전수령불가)

     

    * 예술인패스카드 소지자

     - 본인 한 30% 할인

     - 예술인패스카드 및 본인임을 증빙가능한 신분증 지참

    ※할인증빙: 예매자 본인 확인 후, 공연 당일 수령 가능(사전수령불가)

     

    * 복지 할인

     - 장애인 1~3급(중증) 및 4~6급 (경증) 본인 외 동반 1인 50% 할인

     ※할인증빙: 예매자 본인 확인 후, 공연 당일 수령 가능(사전수령불가)

     

    ** 중복할인 불가, 관련 증명 서류 미제출 시 차액 지급

    *** 문의 051)780-6060

     


    *본 공연은 타예매처(인터파크)와 할당 판매되는 공연입니다.

  • 기타+ 더보기

    코로나19 

  • 평점/리뷰+ 더보기
    • 등록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