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공연ㆍ전시  > 공연일정

공연일정

2019 빅루프콘서트 포르테 디 콰트로 6.29.토 19:00

2019 빅루프콘서트 <포르테 디 콰트로 - LA MER>
공연날짜
2019-06-29(토) ~ 2019-06-29(토)
공연시간
19:00
공연장소
야외극장
티켓가격
VIP 100,000원 R 90,000원 S 70,000원 A 50,000원
장르
대중콘서트, 복합장르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20분
주최/주관
(재)영화의전당
공연문의
051-780-6000

  • 2019 빅루프콘서트 포르테 디 콰트로 6.29.토 19:00

    티켓오픈석 안내

  • 아티스트소개+ 더보기

    2017년 jtbc <팬텀싱어> 우승과 동시에 혜성처럼 등장한 ‘포르테 디 콰트로’는 세계적인 레이블 DECCA에서 발매된 2개의 음반발매 후 14개 도시 20회 공연 및 앙코르 공연까지 모든 공연을 매진시키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뮤지컬과 성악을 넘나드는 리더 고훈정, 파워풀한 명품 테너 김현수,여심을 사로잡는 음색의 베이스 손태진, 독학파 감성 테너 이벼리, 매년 부산 시민을 위해 영화의전당에서 마련한 고품격 야외 음악 축제 “빅루프 콘서트”에서 드디어 이 멋진 네 남자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집니다. 4명의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그들만의 견고한 하모니가 그대로 느껴지는 파워풀한 울림, 기존 공연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영화의전당 야외무대만의 낭만적인 추억이 더해져 부산의 여름밤, 멋진 네 남자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기억될 꿈같은 감동의 시간을 오래토록 간직하세요.


  • 사진/동영상+ 더보기
  • 할인정보+ 더보기

    ★조기예매 할인 : 5월 20일 14시~5월 31일까지 20% 할인(VIP석 제외) 1인 4매까지 예매가능



    * 두레라움 프렌즈(R,S,A석에 한함)

    - Rainbow/Gold/Premium회원 20%할인(1인 2매 한정)


    * 단체할인(R,S,A석에 한함)

    - 20인이상 20%


    *문화패스(만 7세~24세) ※할인증빙: 예매자 본인 확인 후, 공연 당일 수령 가능(사전수령불가)

    - A석 본인외 동반 1인 50%

    - 신분증, 학생증 등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지참


    * 예술인패스 ※할인증빙: 예매자 본인 확인 후, 공연 당일 수령 가능(사전수령불가)

    A석 본인외 동반 1인 50%

    - 예술인 패스카드 지참


    *복지할인 ※할인증빙: 예매자 본인 확인 후, 공연 당일 수령 가능(사전수령불가)

    - 장애인 1~3금 본인 외 동반 1인, 4~6금 본인 R,S석 30%, A석 50%

    - 국가유공자 1급 본인 외 동반 1인, 2급 이하 본인 R,S석 30%, A석 50%

    - 상세한 이용안내는 영화의전당 홈페이지 >고객센터 >장애인이용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dureraum.org/bcc/contents/contentsView.do?rbsIdx=67)


    -휠체어석은 A~E구역 1열 혹은 14열 구역별 통로좌석 구매시, 기존 좌석을 빼고 휠체어가 위치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051-780-6000으로 문의하여 예매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VIP 할인적용 불가, 전등급 중복할인 불가, 관련 증명 서류 미제출시 차액 지급

    **본 공연은 타예매처(인터파크)와 할당 판매되는 공연입니다.


  • 기타+ 더보기


    • <티켓 예매 안내>

      *본 공연은 본인 명의의 ID 1개 당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본 공연은 공연 티켓의 부정 예매 및 예매 티켓 불법 양도에 대한 예매 제한 조치의 밥법으로. 결제수단 중 무통장 입금이 금지됩니다.

      *본 공연은 전석 지정좌석제이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다른 좌석으로는 이동하실 수 없습니다.

      *티켓은 반드시 예매자 본인이 수령하셔야 합니다.

      *본 공연은 티켓 예매 시 사전 배송이 불가능하며, 전석 현장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휠체어석은  전화예매만 가능합니다.( 051-780-6000)

      *만 7세 미만의 미취학아동은 관람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티켓의 취소, 환불은 예매하신 예매처에서 정해진 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공연 당일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현장 판매는 예매 마감 후 잔여석에 한하여 진행되며, 매진 시에는 현장 판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티켓 현장 수령 안내>

      *공연 당일 매표소는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공연 시작 30분 후까지 운영되오니, 이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시간내에 수령하지 않거나, 본인이 아닐 경우 수령 및 입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반드시 예매자 본인이 수령하셔야 합니다. 신분증과 예매 확인증(모바일 예매 확인페이지 혹은 예매확인 페이지 출력본)을 반드시 지참해주시길 바랍니다.

      *예매 티켓의 양도양수는 불가합니다. 단, 직계가족의 경우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ID 주인의 신분증 원본, 실제 관객의 신분증 원본을 모두 지참하실 경우 티켓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위 서류 미치참 시 직계가족이더라도 티켓을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티켓은 어떠한 사유(훼손, 분실, 당일 미소지 등)에도 재발권이 불가하오니, 티켓 보관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 예매 안내

        -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로 원활한 예매 진행을 위해 티켓 구매는 지정 예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

          (영화의전당 www.dureraum.org,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 관람 연령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 연령 미달 시에는 보호자를 동반하여도 입장이 제한됩니다.

          공연 당일 여권, 의료보험증 등의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1인 1매 티켓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초대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하신 해당 예약처에서만 가능합니다.

        - 티켓의 좌석, 회차, 권종 변경은 반드시 티켓 환불 후 재예매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환불은 티켓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자세한 영화의전당 티켓 환불 규정은 영화의전당 웹사이트> 고객센터 > 취소/환불가이드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dureraum.org/bcc/contents/contentsView.do?rbsIdx=149)

        - 지정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영화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티켓 수령 안내

        -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번호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분실하신 티켓은 유가증권으로 재발행이 절대 불가능하며, 티켓 미 소지시 입장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관람 유의 사항

        - 공연 시작 10분 전 여유 있게 입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으로의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의에 따른 별도 시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티스트와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공연 안내원이 유도하는 좌석에서 우선 관람해주십시오.

          인터미션(중간 휴식 시간)에 본인 좌석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인터미션이 있는 공연에 한하여)

        - 반려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 꽃다발 등 공연에 방해가 될 수 있는 물품은 입장 전 공연안내원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 객석 내 음식물 반입은 제한됩니다. 개폐가 가능한 뚜껑이 있는 생수는 반입 가능합니다.                          - 공연 중 촬영 및 녹은 등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녹취된 자료는 삭제될 수 있으며 반복 될 경우 강제 퇴장 될 수 있습니다.

        - 입장 불가 연령의 어린이는 티켓을 소지하고 있더라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

        - 객석 출입 시 본인 티켓을 소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안내

        - 주차는 영화의전당 지하주차장 이용 시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하시면 공연 당일 4시간 무료입니다.

  • 평점/리뷰+ 더보기
    • 등록
    140자 평총 11건
    • 어제 빗속  공연 멋진 추억입니다
      운영자님께 드립니다 
      한겨레온 컴커뮤니티에 기살 쓰려는데 상세 곡목 댓글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유인물에 프로그램을 꼭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019-06-30

    • 포르테디콰트로 공연 넘넘 기대하고 있어요! 2019-06-23

    • 천상의 하모니! 멋진 4분의 포르테디과트로 공연이 넘넘 기대가 됩니다.얼마나 멋진 노래로 큰 감동 주실지 기대 만발이예요. 2019-05-28

    • 포르테 디 콰트로 공연 기대됩니다 2019-05-21

    • 멋진무대기대합니다. 네남자의파워풀하고 감동적인 무대기대할께요 2019-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