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공연ㆍ전시  > 공연일정

공연일정

두레라움 명품 클래식 시리즈 클라라 수만 탄생 200주년 기념 공연,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 2019년 5월 31일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나의 클라라

클라라 슈만 탄생 200주년 기념,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 <나의 클라라> - 부산
공연날짜
2019-05-31(금) ~ 2019-05-31(금)
공연시간
20:00
공연장소
하늘연극장
티켓가격
R 80,000 S 60,000 A 40,000
장르
클래식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00분(인터미션 15분 포함)
주최/주관
(재)영화의전당
공연문의
051-780-6000
특이사항
OP석은 무대 바로 앞에 위치한 좌석으로 시야장애석으로 분류됩니다. 착석 시 얼굴 앞까지 무대 단이 위치하여 연주자의 무릎 아래가 보이지 않습니다. 추후 시야장애로 인한 좌석 교환이 절대 불가하오니 공연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안내말씀**

    OP석은 무대 바로 앞에 위치한 좌석으로, (특히 A열의 경우 무대 높이가 높아 답답할수 있기때문에 좌석오픈 하지 않습니다. 무대 단 높이 120cm, 착석했을때 얼굴앞까지 무대 단이 위치함) 따라서 OP석에 앉으시면 연주자의 무릎아래가 보이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OP석의 경우, 시야 장애석으로 분류되오니 이점 유의하시어 공연 예매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시야 장애로 인한 좌석 교환 불가)

     

  • -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로 원활한 예매 진행을 위해 티켓 구매는 지정 예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

        (영화의전당 www.dureraum.org,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 관람 연령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 연령 미달 시에는 보호자를 동반하여도 입장이 제한됩니다.

        공연 당일 여권, 의료보험증 등의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1인 1매 티켓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초대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하신 해당 예약처에서만 가능합니다.

      - 티켓의 좌석, 회차, 권종 변경은 반드시 티켓 환불 후 재예매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환불은 티켓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자세한 영화의전당 티켓 환불 규정은 영화의전당 웹사이트> 고객센터 > 취소/환불가이드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dureraum.org/bcc/contents/contentsView.do?rbsIdx=149)

      - OP석과 발코니석은 관람에 있어 시각적 또는 청각적 불편이 있을 수 있사오니, 사전 확인 바랍니다.

      - OP석과 발코니석은 단차가 없습니다.

      - 영화의전당 웹사이트 내 영화의전당 메뉴 > 시설소개 > 하늘연극장 는 좌석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지정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영화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티켓 수령 안내

      - 티켓 수령은 영화의전당 시네마운틴 1층 안내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번호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분실하신 티켓은 유가증권으로 재발행이 절대 불가능하며, 티켓 미 소지시 입장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관람 유의 사항

      - 공연 시작 10분 전 여유 있게 입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으로의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의에 따른 별도 시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티스트와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공연 안내원이 유도하는 좌석에서 우선 관람해주십시오.

        인터미션(중간 휴식 시간)에 본인 좌석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인터미션이 있는 공연에 한하여)

      - 반려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 꽃다발 등 공연에 방해가 될 수 있는 물품은 입장 전 공연안내원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 객석 내 음식물 반입은 제한됩니다. 개폐가 가능한 뚜껑이 있는 생수는 반입 가능합니다.

      - 하늘연극장 객석은 계단식 입니다. 휠체어로 이동하실 분은 공연 안내원에게 말씀해주세요.

      - 공연 중 촬영 및 녹은 등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녹취된 자료는 삭제될 수 있으며 반복 될 경우 강제 퇴장 될 수 있습니다.

      - 입장 불가 연령의 어린이는 티켓을 소지하고 있더라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

      - 객석 출입 시 본인 티켓을 소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안내

      - 주차는 영화의전당 지하주차장 이용 시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하시면 공연 당일 4시간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