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공연  > 공연일정

공연일정

바흐, 베토벤을 만나다. 임현정 피아노 리사이틀 HJ LIM PIANO RECITAL 2019.2.22.SAT 5PM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입장연령 만7세이상 티켓 R 5만원 S 4만원 A 2만원 예매 영화의전당 인터파크 문의 051.780.6000

2019 두레라움 명품 클래식 시리즈 1 임현정 피아노 리사이틀 <바흐, 베토벤을 만나다>
공연날짜
2019-02-23(토) ~ 2019-02-23(토)
공연시간
17:00
공연장소
하늘연극장
티켓가격
R석 50,000원 S석 40,000원, A석 20,000원
장르
클래식
관람등급
만7세(취학아동)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0분(인터미션 15분 포함)
주최/주관
(재)영화의전당
공연문의
051-780-6000

  • 임현정 피아노 리사이틀 HJ LIM piano recital 2019.2.23.sat 5PM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입장연령 만 7세이상 티켓 R 5만원 S 4만원 A 2만원 예매 영화의전당 인터파크 문의 051.780.6000 비범한 아우라. 열정과 개성 넘치는 연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피아니스트! 한국인 최초 아이툰즈 클래식 차트 1위 빌보드 클래식 종합 차트 1위 한국인 최초로 인터내셔널 버전의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전곡을 녹음(2012.EMI Classics)하여 아이튠즈 클래식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파란을 일으킨 피아니스트 임정이 부산에서는 3년 만에 리사이틀 무대를 갖는다. 리사이틀 무대를 위해 그녀가 선택한 베토벤 기리고 바흐 이번 2019년 임현정 피아노 리사이틀은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Op.2No.1을 시작으로 바흐의 흐렐류드와 푸가,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Op.111로 구성 되었다. 국내에서 바흐 프렐류드는 그동안의 리사이틀에서 거의 연주되지 않은 곡들이기 때문에 이번 공연에서 관심 있게 바라볼 무대이기도 하다. 베토벤과 바흐의 세계에 깊이 빠져들고 싶어 그들의 관한 내용, 편지들을 모두 읽어보았다는 그녀는 베토벤과 바흐의 모든 것을 알고 싶었고 그녀가 할 수 있는 한 그들의 의도 , 그리고 이러한 음악을 작곡했을때 파동 치던 베토벤과 바흐의 심장과 하나가 되길 원하며 이번 리사이틀을 하나하나 공들여 준비했다. 2019년 2월, 베토벤과 바흐의 파동 치던 심장과 그 뜨거운 열정을 피아니스트 임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1월 17일 오후 2시 영화의전당 티켓 선오픈!!

    1월 21일 오전 9시 인터파크 티켓 오픈!!

  • 아티스트소개+ 더보기

    임현정

    듣는 이로 하여금 마치 난생 처음 음악이라는 것을 접하는 사람의 마음으로 감상하게 하는 힘이 있는 음악!  - The Telegraph

     

    한국인 최초 아이튠즈 클래식 차트 1위 & 빌보드 클래식 종합 차트 1위!
    피아니스트 임현정은 EMI에서 베토벤 소나타 전곡을 발매하면서 뉴욕 타임즈, BBC 뮤직, 텔레그라프 등을 통해 전 세계에서 숨막히는 연주로 호평을 받아오며 음악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천재 피아니스트이다. 그녀는 3살에 음악을 배우기 시작하여, 12살에 자의로 프랑스 유학길에 올라 그 곳에서 어렸을 때부터 각인되어 온 많은 작곡가들의 영향을 받았다. 프랑스 콤피엔느 음악원에 입학한 어린 소녀는 5달 만에 1등으로 졸업하고 연이어 루앙 국립 음악원에서 15살의 나이로 최연소 및 조기 졸업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 후, 유럽 명문 파리 국립 음악원에 최연소로 입학하여 앙리 바르다를 사사, 최고 점수로 석사 수준 고등교육학위를 받으며 역시 최우수 졸업자가 되었다.

    임현정은 2010년 8월, 베토벤 소나타 전곡 연주라는 놀라운 결심을 한 후, 프랑스 파리에서 8일 연속 공연을 완성하였다. 그녀의 실력을 알아본 EMI클래식은 임현정을 전격 스카우트했고 이는 1988년 정경화, 1991년 사라 장, 1994년 장한나, 2002년 임동혁에 이어 10년 만에 EMI클래식과 계약한 한국인 아티스트가 되었다. 1년 후, 임현정은 EMI클래식에서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전곡을 녹음, 발매하였는데 이를 통해 베토벤 소나타 전곡을 녹음한 최연소 연주자가 되었고, 2012년에 빌보드 클래식 차트 1위, 미국&캐나다 아이튠즈 클래식 차트에서 요요마와 보첼리의 앨범을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오른 최초이자 유일한 연주자라는 타이틀을 기록하였다.

    그녀는 전곡 녹음을 앞두고 베토벤의 편지 3천 페이지를 읽고 연구하였고 관련 서적을 탐독하였다.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에 대한 자신의 작품 해설을 음반에 수록하고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하는 등 그녀의 접근법은 보다 감성적이고, 인간적인 측면에서의 베토벤을 다루었다. 이 앨범은 2016년 “4 Famous Piano Sonatas”라는 타이틀로 워너 클래식을 통해 편집 음반으로 발매되었다. 또한, 2014년 2월 라벨 & 스크랴빈(워너 클래식) 앨범을 발매하여 큰 호평을 받았다.

    임현정은 런던의 로얄 스코틀랜드 국립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여 로얄 알버트홀 데뷔 하였으며, 로얄 리버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뮌헨 심포니, 시애틀 심포니 오케트스라, 필라델피아 챔버 오케스트라뿐만 아니라, 취리히 챔버 오케스트라와 아시아투어, 함부르크 NDR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남미 투어를 가졌으며 많은 나라에서 마스터 클래스도 진행하였다. 임현정은 Annecy 클래식 페스티벌, 메클렌부르크에 초청받아 리사이틀 공연을 하였고, 시카고 베토벤 페스티벌과 길모어 키보드 페스티벌, 파리 Théâtre des Bouffes du Nord의 마에스트로와 친구들 시리즈에 초청받았다.

    임현정은 유럽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도쿄 아사히 홀에서 베토벤 소나타 전집을 8회 공연 함으로써 불가능에 가까웠던 연주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찬사를 받았다. 그녀는 모스크바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취리히의 톤할레, 런던의 위그모어홀, 제네바의 빅토리아홀, 밀라노의 살라 베르디, 바젤의 스타드트카지노와 멍통 페스티벌에서 공연 하는 등 폭넓고 왕성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방송으로는 KBS ‘글로벌 성공시대’, MBC ‘문화사색-아트다큐 후아유’, SBS ’컬처클럽’, ‘문화가중계’, 국회방송 ‘슈퍼코리안, 세계를 바꾸다.’ 등을 통해 음악적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국내에서는 2013년, 2015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리사이틀을 가져 음악의 본질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2016년에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출판사로 알려져있고 프랑스뿐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상당한 지명도를 지닌 출판사 ‘알방 미셸(Albin Michel)’에서 음악과 영성에 관한 에세이 ‘침묵의 소리(Le Son du Silence)’를 출간하여 전세계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아 북 컨퍼런스, 북콘서트, 강의 등 연계활동을 활발히 하였다. 국내에서는 청미래를 통해 ‘침묵의 소리’가 발간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7년에는 스위스 최고 신문사인 ‘르 템프(Le Temps)’에 ‘스위스를 움직이는 100인’안에 선정되었고, 2월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또 한 번의 성공적인 독주회를 마친 임현정은 현재 BOM Arts Project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 사진/동영상+ 더보기
  • 할인정보+ 더보기
    • **안내말씀**

      OP석은 무대 바로 앞에 위치한 좌석으로, 특히 A열의 경우 무대 높이가 높아 답답할수 있기때문에 좌석오픈 하지 않습니다.(무대 단 높이 120cm, 착석했을때 얼굴앞까지 무대 단이 위치함) 따라서 OP석에 앉으시면 연주자의 무릎아래가 보이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OP석의 경우, 시야 장애석으로 분류되오니 이점 유의하시어 공연 예매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시야 장애로 인한 좌석 교환 불가)

       

         

       

      * 두레라움 프렌즈

        - Premium 회원 20% (최대 6매)

        - Gold 회원 20% (최대 4매)

        - Rainbow 회원, 특별회원(학생회원) 10% (최대 2매)

       

       * 단체 할인

         - 10인 이상 10%, 20인 이상 20%

       

      * 문화패스(학생할인)

        - 만 7세~24세(공연일 기준 1994년 2월 23일 이후 ~ 2012년 2월 23일 이전 출생자, 신분증 지참)

        - 학생증, 부산방과후행복카드(토요스쿨패스카드) 소지자

        - 예매시 본인에 한해 S석 20%, A석 50% 할인 적용

       

    •  * 예술인패스카드 소지자

        - 예매시 본인에 한해 S석 20%, A석 50% 할인 적용 

    •  

       * 복지 할인

        - 장애인 1~3급 본인 외 동반 1인, 4~6급 본인 50%

        - 국가유공자 1급 본인 외 동반 1인, 2급 이하 본인 50% 

        - 상세한 이용안내는 영화의전당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장애인이용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dureraum.org/bcc/contents/contentsView.do?rbsIdx=67)

       

       ** 중복할인 불가, 관련 증명 서류 미제출 시 차액 지급

       *** 문의 051)780-6000

       

      *본 공연은 타예매처(인터파크)와 할당 판매되는 공연입니다.

  • 기타+ 더보기
    • ▶ 예매 안내

        -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로 원활한 예매 진행을 위해 티켓 구매는 지정 예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

          (영화의전당 www.dureraum.org,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 관람 연령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 연령 미달 시에는 보호자를 동반하여도 입장이 제한됩니다.

          공연 당일 여권, 의료보험증 등의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1인 1매 티켓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초대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하신 해당 예약처에서만 가능합니다.

        - 티켓의 좌석, 회차, 권종 변경은 반드시 티켓 환불 후 재예매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환불은 티켓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자세한 영화의전당 티켓 환불 규정은 영화의전당 웹사이트> 고객센터 > 취소/환불가이드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dureraum.org/bcc/contents/contentsView.do?rbsIdx=149)

        - OP석과 발코니석은 관람에 있어 시각적 또는 청각적 불편이 있을 수 있사오니, 사전 확인 바랍니다.

        - OP석과 발코니석은 단차가 없습니다.

        - 영화의전당 웹사이트 내 영화의전당 메뉴 > 시설소개 > 하늘연극장 는 좌석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지정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영화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티켓 수령 안내

        - 티켓 수령은 영화의전당 시네마운틴 1층 안내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번호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분실하신 티켓은 유가증권으로 재발행이 절대 불가능하며, 티켓 미 소지시 입장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관람 유의 사항

        - 공연 시작 10분 전 여유 있게 입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으로의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의에 따른 별도 시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티스트와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공연 안내원이 유도하는 좌석에서 우선 관람해주십시오.

          인터미션(중간 휴식 시간)에 본인 좌석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인터미션이 있는 공연에 한하여)

        - 반려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 꽃다발 등 공연에 방해가 될 수 있는 물품은 입장 전 공연안내원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 객석 내 음식물 반입은 제한됩니다. 개폐가 가능한 뚜껑이 있는 생수는 반입 가능합니다.

        - 하늘연극장 객석은 계단식 입니다. 휠체어로 이동하실 분은 공연 안내원에게 말씀해주세요.

        - 공연 중 촬영 및 녹은 등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녹취된 자료는 삭제될 수 있으며 반복 될 경우 강제 퇴장 될 수 있습니다.

        - 입장 불가 연령의 어린이는 티켓을 소지하고 있더라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

        - 객석 출입 시 본인 티켓을 소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안내

        - 주차는 영화의전당 지하주차장 이용 시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하시면 공연 당일 4시간 무료입니다.)

  • 평점/리뷰+ 더보기
    • 등록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