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공연ㆍ전시  > 공연일정

공연일정

영화의전당

스팟 온: 오스트리아 Spot on: Austria
공연날짜
2016-04-23(토) ~ 2016-04-23(토)
공연시간
19:00
공연장소
하늘연극장
티켓가격
균일 10,000원(부산국제단편영화제 티켓 및 아이디 카드 소지자 4,000원)
장르
무용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주최/주관
(사)부산국제단편영화제 조직위원회
후원/협찬
주한오스트리아대사관
공연문의
051-714-1224

안드레아 슐레바인 Andrea K. Schlehwein
안드레아 슐레바인은 현대 예술의 안무가, 감독 및 큐레이터이다. 그녀는 다양한 종류의 예술 개념을 준비한다. 그녀는 춤, 사운드 스케이프, 무대와 조명 디자인과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그녀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초청교수 및 안무가로 활동하였으며, 일본, 오스트리아, 한국 등 다양한 대학 및 기관에서 강연하고 있다. 최근 그녀는 전 세계 예술가들과의 국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

 

필립 리차드슨 Philipp Richardsen
필립 리차드슨은 비엔나 국립음학대학에서 박사를 수료하였으며, 오스트리아인 최초로 피아노학을 취득하였다. 비엔나 국제 피아노 콩쿨, 로스앤젤레스 국제리스트콩쿨, UCSB 콘체르토 콩쿨, d’Oro 등 많은 콩쿨에서 수상하였으며, 2005년 뉴욕 카네기홀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으며, 현재 한국 목원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이다.

 

어거스트 쉬람 August Schram
취리히 소년 합창단의 솔로리스트로 데뷔한 어거스트 쉬람은 Rostrock University를 졸업하였으며, Pamina Lebt의 세계 초연 공연과 Oratorio Concert, Tirol Festival, Hamburter Alleetheater 등에서 공연하였다. 그는 프로듀서이자 가수, 연기자이며 2012년 다니엘 모쉘과 함께 작업한 ‘MeTube’ 는 전 세계 영화제는 물론 유튜브(https://youtu.be/P2jn_lxrrPg)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스트리안 어패럴 Austrian Apparel

오스트리안 아파렐은 사전 시퀀스 신디사이저나 노트북이 아닌 생생한 라이브 사운드를 연주한다. 이들은 믹스 요소들을 덜어내고 대신 라이브루퍼를 이용한 공연을 한다. 이들은 오스트리아 최대 일렉트로닉 페스티벌이 라이트 페스티벌, 스페인 소나르 등 유럽의 다채로운 일렉트로닉 페스티벌에 참여하였다.

 

 

스팟 온: 오스트리아 Spot on: Aust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