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공연ㆍ전시  > 공연일정

공연일정

영화의전당

스팟 온: 오스트리아 Spot on: Austria
공연날짜
2016-04-23(토) ~ 2016-04-23(토)
공연시간
19:00
공연장소
하늘연극장
티켓가격
균일 10,000원(부산국제단편영화제 티켓 및 아이디 카드 소지자 4,000원)
장르
무용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주최/주관
(사)부산국제단편영화제 조직위원회
후원/협찬
주한오스트리아대사관
공연문의
051-714-1224

  • ▶ 공연 관람 안내
    - 1인 1매 티켓을 소지해주십시오.
    - 영화의전당 웹사이트 내 ‘무대뷰보기’ 메뉴는 좌석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OP석, 발코니석은 단차가 없으며,  관람에 있어 시각적 또는 청각적 불편이 있을 수 있사오니 사전 확인 바랍니다. 
    - 공연 시작 10분 전 여유 있게 입장해 주세요.

    - 반려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 꽃다발 등 공연에 방해가 되는 물품은 입장 전 공연안내원에게 맡겨주세요.
    - 하늘연극장 객석은 계단식입니다. 휠체어석까지는 휠체어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 객석 내로의 음식물 반입은 제한됩니다. 뚜껑있는 생수는 가능합니다.
    - 관람 연령을 확인해주세요. 관람 연령 미달 시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티켓이 있더라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
      공연 당일 여권, 의료보험증 등의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으로의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의에 따른 별도 시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 출연자와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공연 안내원이 유도하는 좌석에서 관람해주십시오.
      중간휴식시간 있을 경우 이때 본인 좌석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공연 중 촬영, 녹음 등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녹취된 자료는 삭제될 수 있으며, 반복 시에는 강제 퇴장될 수 있습니다.
    - 객석 출입 시 본인 티켓을 소지해 주십시오.

    - 티켓 및 공연, 기타 사항은 기획사 측에 문의바랍니다.
    - 주차는 영화의전당 지하 주차장 이용 시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하시면 4시간 무료입니다.

     

     

     

     

    영상과 음악의 화려한 조화 오스트리아.

    제33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의 ‘주빈국 프로그램 오스트리아’의 색채를 영상과 음악, 그리고 몸짓으로 화려하게 보여줄 특별한 프로그램 ‘스팟 온: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최고의 안무가 안드레아 슐레바인이 이끄는 NETZWERK AKS 무용단.
    오스트리아 출신의DJ 듀오 오스트리안 어패럴 &  테너 어거스트 쉬람.
    세계가 인정한 오스트리아 피아니스트 필립 리차드슨.

    4월의 밤, 이들이 펼쳐주는 오스트리아의 화려한 색채에 물들길 바랍니다.

     

    스팟 온: 오스트리아 Spot on: Austria

     

  • 아티스트소개+ 더보기

    안드레아 슐레바인 Andrea K. Schlehwein
    안드레아 슐레바인은 현대 예술의 안무가, 감독 및 큐레이터이다. 그녀는 다양한 종류의 예술 개념을 준비한다. 그녀는 춤, 사운드 스케이프, 무대와 조명 디자인과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그녀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초청교수 및 안무가로 활동하였으며, 일본, 오스트리아, 한국 등 다양한 대학 및 기관에서 강연하고 있다. 최근 그녀는 전 세계 예술가들과의 국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

     

    필립 리차드슨 Philipp Richardsen
    필립 리차드슨은 비엔나 국립음학대학에서 박사를 수료하였으며, 오스트리아인 최초로 피아노학을 취득하였다. 비엔나 국제 피아노 콩쿨, 로스앤젤레스 국제리스트콩쿨, UCSB 콘체르토 콩쿨, d’Oro 등 많은 콩쿨에서 수상하였으며, 2005년 뉴욕 카네기홀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으며, 현재 한국 목원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이다.

     

    어거스트 쉬람 August Schram
    취리히 소년 합창단의 솔로리스트로 데뷔한 어거스트 쉬람은 Rostrock University를 졸업하였으며, Pamina Lebt의 세계 초연 공연과 Oratorio Concert, Tirol Festival, Hamburter Alleetheater 등에서 공연하였다. 그는 프로듀서이자 가수, 연기자이며 2012년 다니엘 모쉘과 함께 작업한 ‘MeTube’ 는 전 세계 영화제는 물론 유튜브(https://youtu.be/P2jn_lxrrPg)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스트리안 어패럴 Austrian Apparel

    오스트리안 아파렐은 사전 시퀀스 신디사이저나 노트북이 아닌 생생한 라이브 사운드를 연주한다. 이들은 믹스 요소들을 덜어내고 대신 라이브루퍼를 이용한 공연을 한다. 이들은 오스트리아 최대 일렉트로닉 페스티벌이 라이트 페스티벌, 스페인 소나르 등 유럽의 다채로운 일렉트로닉 페스티벌에 참여하였다.

     

     

    스팟 온: 오스트리아 Spot on: Austria

  • 사진/동영상+ 더보기
    스팟 온: 오스트리아 Spot on: Austria 스틸 컷 스팟 온: 오스트리아 Spot on: Austria 스틸 컷 스팟 온: 오스트리아 Spot on: Austria 스틸 컷
  • 할인정보+ 더보기

    *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티켓 및 아이디 카드 소지자 4,000원

  • 기타+ 더보기

     

  • 평점/리뷰+ 더보기
    • 등록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