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공연ㆍ전시  > 지난공연

지난공연

1

2020 적재 콘서트 <어떤 하루 in 부산>
공연날짜
2020-02-15(토) ~ 2020-02-15(토)
공연시간
19:00
공연장소
하늘연극장
장르
대중콘서트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20분
주최/주관
(재)영화의전당
공연문의
051-780-6060

  • <적재 콘서트 - 어떤하루 in 부산> 알려드립니다.

     

    관객 여러분들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생관리]
    - 공연장 내에는 관객분들이 상시로 사용하실 수 있는 손소독제와 손세정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 공연 전, 공연장 청소 시 소독제를 이용해 살균 소독을 진행합니다.
    - 공연에 참여하는 관계자 전원은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을 의무화합니다.

     

    [체온측정]
    - 공연장 출입구에 열화상 카메라 및 비접촉 체온계를 준비하여 입장 관객들의 체온 측정을 진행합니다.
    - 입장 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미 착용 시 입장이 제한됩니다.

    - 37.5도 이상 온도 감지 시 공연 관람이 제한되오니 관객여러분의 너른 양해부탁드립니다.

      공연관람 제한으로 입장이 어려운 관객 분들은 당일 전액 환불을 도와 드릴 예정입니다.

     

    [개인위생]
    - 관객 여러분들께 개인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그리고 공연장에 비치된 손소독제를 수시로 이용하여 위생 수칙을 준수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발열 및 기침 등 건강 상태가 좋지 않으신 관객분들은 공연 관람을 자제하시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길 바랍니다.

     

    [예매취소]

     - 해당 바이러스 관련 증상이 있거나 염려로 인해 공연 관람을 취소하고자 하시는 경우, 취소 마감 기한 (공연 관람 1일 전)까지 예매처의 고객센터(영화의전당 051-780-6060, 인터파크 고객센터 1544-1555)로 취소 문의 및 환불 접수를 하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추후 변동사항 발생 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관람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 아티스트소개+ 더보기

    적재

     

    기타리스트로 음악씬에 이름을 먼저 알렸던 적재는 2014 11,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노래와 기타 연주를 모두 소화하며 본인의 목소리가 담긴 정규 1 [한마디] 발표, 기타리스트에서 싱어송라이터로 새로운 출발을 하였다. 2016년에는 2장의 싱글 [사랑한대] [나란 ], 2017년에는 EP [FINE] 발표하였고, [FINE] 타이틀곡 별보러 가자 2018 의류 브랜드 아이더 광고에서 박보검의 목소리로 리메이크 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아이유, 정은지, 태연, 하성운, 워너원, 샘김, 임한별 동료 음악가들과 활발한 음악 작업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최근 권진아 정규 2 [나의 모양], 악뮤 정규 3 [항해] 편곡과 기타 연주로 참여하기도 했다.

    적재는 2019 6, 서강대 메리홀에서 진행한 단독 공연 [한걸음, ] 전석매진으로 성황리에 마치고, 8 싱글 [타투] 발매, 11 싱글 [하루] 발매에 이어 11 30, 12 1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진행한 연말 단독 콘서트 [어떤 하루] 또한 전석 매진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마무리 하였다. 또한 JTBC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3>, MBC <놀면 뭐하니?> 출연, SBS 파워FM <영스트리트> 스페셜DJ 활약, 각종 페스티벌과 음악 프로그램들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 사진/동영상+ 더보기
  • 할인정보+ 더보기

     

    * 두레라움 프렌즈

     - 영화의전당 유료회원 Premium 20% 할인 (최대 4매), Gold  20% 할인 (최대 2매), Rainbow  및 특별회원 10% 할인(최대 2매)

     

    * 문화패스(학생할인)

    - 만 7세~24세(공연일 기준 1995년 ~ 2013년 출생자, 학생증 및 신분증 지참) 본인 한 A석 50% 할인

    - 신분증, 학생증, 부산방과후행복카드(토요스쿨패스카드) 등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지참

    ※할인증빙: 예매자 본인 확인 후, 공연 당일 수령 가능(사전수령불가)

     

    * 예술인패스카드 소지자

     - 본인 한 A석 50% 할인

     - 예술인패스카드 및 본인임을 증빙가능한 신분증 지참

    ※할인증빙: 예매자 본인 확인 후, 공연 당일 수령 가능(사전수령불가)

     

    * 복지 할인

     - 장애인 1~3급 본인 외 동반 1인, 4~6급 본인 50%

     - 국가유공자 1급 본인 외 동반 1인, 2급 이하 본인 50%

     - 상세한 이용안내는 영화의전당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장애인이용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dureraum.org/bcc/contents/contentsView.do?rbsIdx=67)

     ※할인증빙: 예매자 본인 확인 후, 공연 당일 수령 가능(사전수령불가)

     

    * 착한 티켓

     - 문화누리카드소지자, 사회복지사 본인 한 50% 할인

     - 유선예매만 가능, 문의: 051-780-6060

     ※할인증빙: 예매자 본인 확인 후, 공연 당일 수령 가능(사전수령불가)


    ** 중복할인 불가, 관련 증명 서류 미제출 시 차액 지급

    *** 문의 051)780-6060

     

    *본 공연은 타예매처(인터파크)와 할당 판매되는 공연입니다.

     

    1

  • 기타+ 더보기

     **안내말씀**  
      -  해당 공연의 지정 예매처는 '영화의전당' 및 '인터파크'입니다. 이외의 경로로는 판매하지 않사오니, 비정상적인 티켓 구매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정상적인 티켓 구매로 인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개인에게 있으며 이는 주최사에서 보상하지 않사오니 각별한 주의바랍니다.
      -  불법양도, 허위매물 등 부당거래임이 확인되는 경우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며 이후 사전통보없이 예매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해당공연은 무대 단 바로 앞좌석인 OP석을 오픈하오니,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A열의 경우 시야장애로 인하여 오픈하지않으며, 추후 준비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예매 시 해당내용에 동의하신것으로 간주되며, 이후 공지 내용은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지 미확인으로 인해 관람당일 불이익이 발생하지않도록 사전 확인바랍니다.


     ▶ 예매 안내

    - OP석 및 발코니석은 무대 단 높이 등으로 인해 아티스트 또는 무대 일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좌석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하시어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로 원활한 예매 진행을 위해 티켓 구매는 지정 예매처에서만 가능하며, 최대 4매까지 구매가능합니다.

     

     - 휠체어석 예매 시 기획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051-780-6060)
     
     - 관람 연령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 연령 미달 시에는 보호자를 동반하여도 입장이 제한됩니다.
     
        공연 당일 여권, 의료보험증 등의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1인 1매 티켓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초대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하신 해당 예약처에서만 가능합니다.
     
      - 티켓의 좌석, 회차, 권종 변경은 반드시 티켓 환불 후 재예매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환불은 각 예매처의 티켓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OP석과 발코니석은 관람에 있어 시각적 또는 청각적 불편이 있을 수 있사오니, 사전 확인 바랍니다.
     
      - OP석과 발코니석은 단차가 없습니다.
     
      - 영화의전당 웹사이트 내 '영화의전당 메뉴 > 시설소개 > 하늘연극장 배치도'  좌석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지정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영화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티켓 수령 안내
     
      - 티켓 수령은 영화의전당 시네마운틴 1층 매표소 공연 시작 3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자의 신분증(사본 가능) 및 예매자 휴대전화 끝 네자리 예매자 본인 확인을 하셔야 하며, 할인 받으신 경우 증빙서류를 지참하셔야합니다.
     
      - 본인이 아닌, 타인이 티켓을 대리 수령하는 경우 직계가족에 한해  예매자와의 관계를 증빙할 수 있는 등본/가족관계증명서 및 예매자, 수령자의 신분증(사본 가능) 증빙  수령가능합니다.

     

      - 대표자가 티켓을 여러 장 구매한 경우, 동반인예매자의 신분증(사본 가능), 예매자의 유선 동의 확인(예매자 휴대전화번호 동일) 시 티켓 수령가능합니다.

     

      - 분실하신 티켓은 유가증권으로 재발행이 절대 불가능하며, 티켓 미 소지시 입장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관람 유의 사항
     
      - 공연 시작 10분 전 여유 있게 입장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으로의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의에 따른 별도 시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티스트와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공연 안내원이 유도하는 좌석에서 우선 관람해주십시오.
     
        인터미션(중간 휴식 시간)에 본인 좌석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인터미션이 있는 공연에 한하여)
     
      - 반려 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 꽃다발 등 공연에 방해가 될 수 있는 물품은 입장 전 공연안내원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 객석 내 음식물 반입은 제한됩니다. 개폐가 가능한 뚜껑이 있는 생수는 반입 가능합니다.
     
      - 하늘연극장 객석은 계단식 입니다. 휠체어로 이동하실 분은 공연 안내원에게 말씀해주세요.
     
      - 공연 중 촬영 및 녹음 등을 금지합니다. 적발 시 녹취된 자료는 삭제될 수 있으며 반복 될 경우 강제 퇴장 될 수 있습니다.
     
      - 입장 불가 연령의 어린이는 티켓을 소지하고 있더라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
     
      - 객석 출입 시 본인 티켓을 소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안내
     
      - 주차는 영화의전당 지하주차장 이용 시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하시면 공연 당일 4시간 무료입니다.

     

  • 평점/리뷰+ 더보기
    • 등록
    140자 평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