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영화도서관  > 신착자료

신착자료

[라이브러리에 물어보세요] 2020년 1-2월 추천영화 2019-12-31
첨부파일2020_1-2월 추천영화.pdf (1 MBytes)

<1-2월추천영화>

 

제 목 : 쁘띠 아만다/ 미카엘 허스

장 르 : 드라마/ 12세관람가

청구번호 : 5326

파리에서 민박집을 관리하는 스물네 살 다비드’ . 어느 날 갑자기 누나 상드린이 세상을 떠나자 슬픔을 뒤로한 채 일곱 살 조카 아만다를 오롯이 책임져야 한다. 평화로웠던 일상으로 돌아가려는 삼촌과 조카의 뭉클하면서도 씩씩한 발걸음이 시작된다.

 

 

제 목 : 벤 이즈 백 / 피터 헤지스

장 르 : 드라마/ 15세관람가

청구번호 : 5319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가 한창이던 홀리의 가족은 약물 중독으로 인한 재활 치료를 받고 있던 의 예고 없는 방문으로 당황한다. 반가운 마음과 함께 걱정이 앞선 홀리에게 24시간 동안 절대 떨어지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아내지만, 반려견 폰스가 사라지는 등 일련의 사건들이 겹치면서 가족의 일상에 균열이 생기고 갈등이 시작된다.

그리고 폰스를 찾기 위해 과 동행하게 된 홀리는 예상치 못했던 의 진짜 모습을 마주하게 된다.

 

 

 

제 목 : 칠드런 액트 / 리처드 이어

장 르 : 드라마 / 12세관람가

청구번호 : 5327

존경 받는 판사 피오나는 결혼생활의 위기를 맞은 가운데, 치료를 거부한 소년 애덤의 생사가 달린 재판을 맡게 된다. 이틀 안에 치료를 강행하지 않으면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애덤의 진심을 확인하고 싶었던 피오나는 병원으로 직접 찾아가고, 그날의 만남은 두 사람의 삶에 예기치 않은 파장을 일으킨다.

 

 

 

제 목 : 우리의 20세기 / 마이크 밀스

장 르 : 드라마 / 15세관람가

청구번호 : 4682

산타바바라에서 쉐어하우스를 운영하는 55살의 싱글맘 도로시아는 하루하루 달라지는 사춘기 아들 제이미가 걱정이다. 그녀는 함께 사는 24살의 포토그래퍼 애비와 17살인 제이미의 친구 줄리에게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렇게 시작된 그녀들의 인생 교육은 모두에게 새로운 변화를 가져온다.

 

다음글 2020년1월신착영상물
이전글 2020년 1월휴관일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