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영화도서관  > 신착자료

신착자료

[라이브러리에 물어보세요] 7월추천영화 2018-07-01
첨부파일2018_7월_ 추천영화.pdf (410 KBytes)

제 목 : 어메이징 메리/ 마크 웹

장 르 : 드라마/ 12세 관람가

청구번호 : B674

해변가 조용한 마을에서 삼촌 프랭크와 함께 살아가는 7살 수학 천재 소녀 메리. 메리가 학교에 들어가면서 그녀의 천부적 재능은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하고, 세계적인 수학계 저명인사이자 메리의 할머니인 에블린은 그녀가 세상을 바꿀 수학자가 되기를 희망한다.

 

 

제 목 : 북 오브 헨리/클린 트레보로우

장 르 : 드라마,스릴러/ 12세관람가

청구번호 : 4441

헨리는 미래에 닥칠 끔찍한 상황들을 바로잡을 계획을 자신의 책에 써놓는다. 어느 날 수잔과 피터는 헨리가 책에서 아버지로부터 학대당하는 이웃집 여자아이를 구할 방법을 써 놓은 것을 발견한 후, 그 방법을 실행해나가는 이야기다.

 

 

제 목 : 미스 리틀 선샤인/조나단 데이턴, 발레리 페리스

장 르 : 코미디, 드라마, 모험/ 15세관람가

청구번호 : B27

대학 강사인 가장 리차드는 본인의 절대무패 9단계 이론을 팔려고 엄청나게 시도하고 있지만 별로 성공적이지 못하다. 이런 남편을 경멸하는 엄마 쉐릴은 이주째 닭날개 튀김을 저녁으로 내놓고 있어 할아버지의 화를 사고 있다. 헤로인 복용으로 최근에 양로원에서 쫓겨난 할아버지는 15살 손자에게 섹스가 무조건 중요하다고 가르친다. 전투 조종사가 될 때까지 가족과 말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아들 드웨인은 9개월째 자신의 의사를 노트에 적어 전달한다. 이 콩가루 집안에 얹혀살게 된 외삼촌 프랭크는 게이 애인한테 차인 후에 자살을 기도해 병원에 입원했다가 방금 퇴원한 프로스트 석학이다. 마지막으로 7살짜리 막내딸 올리브는 유난히 미인대회에 집착하며 분주하다.

 

 

제 목 : 위시 아이 워즈 히어/ 잭 브라프

장 르 : 가족, 코미디,드라마/ 15세관람가

청구번호 : 4594

비듬 샴푸 광고 이후로 수입이 전무한 배우 지망생 에이든은 철없는 남편이자 날라리 아빠다. 살림은 아내에게 맡긴 지 오래고 두 아이의 학비조차 아버지에게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암 재발로 인해 더 이상 학비를 내줄 수 없게 되자, 그는 아이들을 직접 가르치기로 결심한다.

 

다음글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열람 가능 목록
이전글 6월신착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