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추가합격자 발표 및 임용후보등록 안내 공고 2024-07-15
- 첨부파일붙임1 임용 서류 작성 서식.hwpx (74 KBy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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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영화의전당 공고 제2024–29호
(재)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추가합격자 발표 및 임용후보등록 안내 공고
재단법인 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추가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추가합격 결과
○ 최종합격자 안내
직무분야
직급
인원
추가합격자응시번호
들락날락사업운영
기간제
1명
00058
2
임용후보등록
○ 등록일시 : 2024. 7. 18.(목) 10:00~12:00
- 지정일, 등록일시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임용포기자로 처리됩니다.
○ 등록장소 : 영화의전당 시네마운틴5층 경영지원팀
○ 임 용 일 : 2024. 8. 1.(목)
3
구비서류
○ 임용후보자 등록원서(붙임1양식)
○ 기본증명서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 교육사항증명서(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 전부)
○ 경력증명서(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 전부)
○ 면허증 또는 자격증 사본(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 전부)
○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된 것)
○ 주민등록등본
○ 채용신체검사서(일반 채용 신체검사) ※검진비 영수증과 함께 제출
○ 공정채용확인서(붙임2양식)
○ 건강보험득실확인서
※ 구비서류 중 채용시험 과정에서 미리 제출한 경우 생략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사항
○ 최종합격 또는 임용된 후에라도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채용서류 반환 청구
○ 청구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3)를 작성하여 전자우편 또는 팩스 제출
○ 청 구 지 : [전자우편]incruit@dureraum.org, [팩스]051-780-6019
6
이의제기 신청 안내
○ 청구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이의 신청서(붙임4)를 작성하여 전자우편 또는 팩스 제출
○ 청 구 지 : [전자우편]incruit@dureraum.org, [팩스]051-780-6019
2024년 7월 18일
재단법인 영화의전당 대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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