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알림마당  > 채용

채용

(재)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추가합격자 발표 및 임용후보등록 안내 공고 2024-07-15
첨부파일붙임1 임용 서류 작성 서식.hwpx (74 KBytes)

()영화의전당 공고 제202429

 

()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추가합격자 발표 및 임용후보등록 안내 공고

 

재단법인 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추가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추가합격 결과

최종합격자 안내

직무분야

직급

인원

추가합격자응시번호

들락날락사업운영

기간제

1

00058

 

2

임용후보등록

등록일시 : 2024. 7. 18.() 10:00~12:00

- 지정일, 등록일시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임용포기자로 처리됩니다.

등록장소 : 영화의전당 시네마운틴5층 경영지원팀

임 용 일 : 2024. 8. 1.()

 

3

구비서류

임용후보자 등록원서(붙임1양식)

기본증명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교육사항증명서(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 전부)

경력증명서(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 전부)

면허증 또는 자격증 사본(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 전부)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된 것)

주민등록등본

채용신체검사서(일반 채용 신체검사) 검진비 영수증과 함께 제출

공정채용확인서(붙임2양식)

건강보험득실확인서

구비서류 중 채용시험 과정에서 미리 제출한 경우 생략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사항

최종합격 또는 임용된 후에라도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채용서류 반환 청구

청구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3)를 작성하여 전자우편 또는 팩스 제출

청 구 지 : [전자우편]incruit@dureraum.org, [팩스]051-780-6019

 

6

이의제기 신청 안내

청구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

청구방법 : 채용서류 이의 신청서(붙임4)를 작성하여 전자우편 또는 팩스 제출

청 구 지 : [전자우편]incruit@dureraum.org, [팩스]051-780-6019

 

2024718



재단법인 영화의전당 대표이

다음글 2024년 하반기 통합채용 신규직원 채용 공고
이전글 (재)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면접시험 결과 및 임용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