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면접시험 결과 및 임용후보등록 안내 공고 2024-06-28
- 첨부파일붙임 임용서류 목록.hwpx (75 KBytes)
-
(재)영화의전당 공고 제2024–26호
(재)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면접시험 결과 및 임용후보등록 안내 공고
재단법인 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공고에 따른 면접시험 결과, 최종 임용후보 대상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면접시험 결과
○ 최종합격자 안내 : 채용홈페이지(https://recruit.incruit.com/dureraum) “입사지원 – 합격자발표”에서 개별 본인인증 후 합격여부 확인 14:00
○ 채용시험 합격자 현황
채용분야
직급
선발인원
응시인원
서류전형
합격인원
최종
선발인원
면접시험
합격선
영화관운영
계약직
1명
11명
4명
1명
94.00
들락날락
사업운영
계약직
4명
27명
16명
4명
94.67
필름검색
계약직
1명
14명
4명
-명
-
영화창의도시
운영
계약직
1명
5명
4명
1명
90.00
영화드라마
로케이션투어
계약직
1명
17명
4명
1명
97.33
2
임용후보등록
○ 등록일시 : 2024. 7. 5.(금) 10:00~12:00
- 지정일, 등록일시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임용포기자로 처리됩니다.
○ 등록장소 : 영화의전당 시네마운틴5층 경영지원팀
○ 임 용 일 : 2024. 7. 10.(수)
3
구비서류
○ 임용후보자 등록원서(붙임1양식)
○ 기본증명서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 교육사항증명서(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 전부)
○ 경력증명서(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 전부)
○ 면허증 또는 자격증 사본(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 전부)
○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된 것)
○ 주민등록등본
○ 채용신체검사서(일반 채용 신체검사) ※검진비 영수증과 함께 제출
○ 공정채용확인서(붙임2양식)
○ 건강보험득실확인서
※ 구비서류 중 채용시험 과정에서 미리 제출한 경우 생략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사항
○ 최종합격 또는 임용된 후에라도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채용서류 반환 청구
○ 청구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3)를 작성하여 전자우편 또는 팩스 제출
○ 청 구 지 : [전자우편]incruit@dureraum.org, [팩스]051-780-6019
6
이의제기 신청 안내
○ 청구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이의 신청서(붙임4)를 작성하여 전자우편 또는 팩스 제출
○ 청 구 지 : [전자우편]incruit@dureraum.org, [팩스]051-780-6019
2024년 6월 28일
재단법인 영화의전당 대표이사
- 다음글 (재)영화의전당 2024년 제3차 기간제 직원 채용 추가합격자 발표 및 임용후...
- 이전글 (재)영화의전당 2024년 상반기 통합 채용 면접시험 결과 및 임용후보등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