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영화의전당 - 해운대블루라인파크 업무협약 체결 2020-12-22
첨부파일

1210

 

 영화의전당과 해운대블루라인파크는 부산 지역문화발전과 문화산업 중심도시 도약을 위한 업무협약(MOU)1210일 체결했다. 협약식은 영화의전당 방추성 대표이사와 해운대블루라인파크 배종진 대표이사가 참여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영화의전당은 다 함께 즐기는 영상복합문화공간으로 블루라인파크는 파란 하늘과 바다가 숨 쉬는 곳으로 지역관광 및 문화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그 외에도 양기관은 홍보 및 마케팅 협력활동을 함께해 나갈 예정이다.

해운대블루라인파크는 폐선부지 재개발 해변열차로 107일부터 운행하고 있다. 12월 하순부터는 높이 10m 레일 스카이 캡슐도 운행 예정이다. 미포~청사포~송정역 곳곳에서 영화의전당 프로그램들에 대한 소식을 12월부터 만날 수 있다.

영화의전당은 지난 6월 국제회의집적시설로 지정되었으며, 2021년에는 월드시네마랜드마크 사업이 완공되어 융복합 라이브러리도 생길 예정이다. 최근 MICE 및 영화산업의 중심지로서 영화의전당은 많은 사업을 추진중이다.

영화의전당 방추성 대표이사는 양 기관의 교류를 통해 지역문화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부산이 관광활성화의 중심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더하겠다.”고 밝혔고, 블루라인파크 배종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관광과 문화의 시너지를 확대함으로써 부산의 관광·문화산업이 함께 융성하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음글 아녜스 바르다의 눈부신 성취를 추억하며
이전글 부산 올해 첫 눈? 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