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부산시, 영화 개봉 전 미리 만나 보려면 영화의전당으로! 2018-06-19
첨부파일

부산시, 영화 개봉 전 미리 만나 보려면 영화의전당으로!

 

올여름에도 영화의전당은 관객들을 위한 행사가 풍성하다!
 
지난달에는 영화 <레슬러>의 야외 프리미어 시사회로 김대웅 감독, 유해진, 김민재 배우가 참석하여 관객과의 이벤트 및 시사회를 펼쳤고, 지난 2일에는 <독전>의 주역 조진웅, 류준열, 박해준, 이해영 감독이 참석하여 매진 사례 속 열띤 환호와 함께 무대 인사를 진행한 바 있다.

 

오는 6월 15일(금) 저녁 7시 30분에는 일본 정부에 당당히 맞선 할머니들과 그들을 위해 함께 싸웠던 사람들의 뜨거운 이야기로 실화를 소재로 한 작품 <허스토리>의 프리미어 시사회가 개봉 전 하늘연극장에서 열리며 민규동 감독과 주연배우 김희애, 김해숙이 함께한다.

...

 

또한, 7월 28일(토) 저녁 8시에는 애니메이션 무료 야외시사회 <몬스터 호텔 3>를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 호텔 3’은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호텔의 주인 드라큘라 드락을 위해, 가족들이 첫 번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 관객들과 가족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기사전문보기]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330655&thread=07r02

다음글 영화와 음식, 보고 먹는 ‘먹네마’ 한편 어때요
이전글 부산 세계마술올림픽 흥행 예감…특별공연 예매 70%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