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마술계 '어벤저스' 위대한 공연, 부산을 홀린다 2018-06-07
첨부파일

마술계 '어벤저스' 위대한 공연, 부산을 홀린다

 

쉽게 볼 수 없는 '마술계 어벤저스'들의 조합! 지상 최고의 마술쇼가 부산에서 펼쳐진다.
 
7월 9일부터 1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세계마술챔피언십(세계마술올림픽)에 앞서 이 대회에 참가하는 전 세계 최고 마술사가 함께하는 마술 갈라쇼 '위대한 마술'(LA GRAND ILLUSION )이 오는 29일부터 7월 8일까지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펼쳐진다.  

 

이 공연은 최고 마술사가 모두 모이는 일명 '마술계의 어벤저스' 무대. 10여 명에 달하는 참가 마술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해 유럽 주요 공연장에서 평소 수천만 원대 출연료를 받는 이들로 전 세계에서 쏟아지는 러브콜로 섭외조차 힘든 정도다.  

 

이들이 한자리로 모이게 된 건 오롯이 '마술올림픽'으로 불리는 부산세계마술챔피언십 덕분이다. 부산세계마술챔피언십 조직위는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부산을 찾은 이들 마술사를 대회 기간 중 잠깐 보여 주기엔 아깝다고 판단해 마술사들을 설득, 결국 '위대한 마술'이라는 지상 최고의 마술쇼가 부산에서 탄생하게 됐다. 참가하는 마술사들의 출연료만 따져도 수억 원에 달할 정도란다.

...

 

[기사전문보기]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80606000194

 

 

 

다음글 부산시, "먹다+시네마"...'2018 부산푸드필름페스타' 21일 개막
이전글 부산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