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의 전당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home  > 알림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명품 배우들을 한자리에… 환상적인 무대 펼칠 ‘2018 부산 빅루프 뮤지컬 콘서트’ 2018-05-16
첨부파일

명품 배우들을 한자리에… 환상적인 무대 펼칠 ‘2018 부산 빅루프 뮤지컬 콘서트’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들이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2018 부산 빅루프 뮤지컬 콘서트'가 6월 2일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은 트레이드마크인 거대 지붕아래 매년 10월,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이 펼쳐지는 곳으로 유명하며, 새봄을 맞이하며 서울시립교향악단, 뮤직 페스티벌, 조수미, 성시경 콘서트 등 매년 대형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을 개최하여 지역 시민들에게 빅 이벤트를 선보여왔다.

 

‘2018 부산 빅루프 뮤지컬 콘서트’는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인 옥주현, 이건명, 박은태, 이지혜가 무대에 올라 뮤지컬 넘버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서울 등에서 이미 개최됐던 공연을 가져와 지역에 올리는 일반 투어와는 달리 오로지 부산에서만 열리는 오리지널 공연 콘텐츠이다.

 

이번 공연은 한자리에 함께 하기 힘든 대형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되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대형 뮤지컬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출연진 모두 시간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음에도 관객들에게 명품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함께 모인 것으로 전했다.
 
공연 관계자는 "지금껏 대형 뮤지컬 스타들이 참가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부산에서 거의 볼 수 없었다. 이번에는 갈라 콘서트에 거의 참여하지 않는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들이 부산으로 온다. 심혈을 기울여 섭외한 배우들로 전국 어디서도 보기 힘든 캐스팅이다”라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

 

[기사전문보기]
http://art.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5/15/2018051500701.html

다음글 커피로드·유물·영화제…미지의 아프리카 특별한 ‘문화 블렌딩’
이전글 [제7회 아랍영화제] 달라진 아랍의 현재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