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CUSTOMER CENTER
- 회원카드를 분실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첨부파일
-
회원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즉시 전당 회원담당자에게 신고해야 하며, 신고 이전에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 전당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카드 재발급 시 2,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다음글 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 이전글 회원가입 당일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
회원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즉시 전당 회원담당자에게 신고해야 하며, 신고 이전에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 전당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카드 재발급 시 2,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